제이에스티나가 설렘과 따뜻함이 가득한 핑크빛 겨울을 담은 ‘PINK ON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핑크 주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핑크 주얼 페스티벌’은 11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프로모션으로, 핑크 주얼리 전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소중한 이에게 봄볕 같은 따뜻한 선물을 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이다.

특히 ‘PINK ON ME’ 캠페인 속 김연아가 착용한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핑크빛이 돋보이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주얼리 핑크 미오엘로와 핑크몬드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선보인 X-MAS 에디션 또한 만나볼 수 있다. X-MAS 에디션은 1년 중 모두가 가장 기대하는 황홀한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로맨틱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따뜻한 연말을 위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X-MAS 에디션은 여성미가 돋보이는 진주와 러블리한 스톤이 조화를 이루며 로맨틱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반짝임으로 베이직한 데일리룩부터 화려하면서도 페미닌한 연말 파티룩까지 매치가 가능하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