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24곡 명곡을 스토리텔링한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가 화제에 오르고 있다.

지난 11월 3일에 진행된 뮤지컬 '위윌락유' 티켓 단독 선판매 방송에서 현대홈쇼핑은 방송 초반 10분만에 4000장 판매라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지금까지 총 18억원, 2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해 뮤지컬 계의 ‘판매 신화’를 기록했다.

사진=엠에스컨텐츠그룹

이 놀라운 기록의 행진을 이번에는 신세계 홈쇼핑이 이어받는다. 11월 29일 저녁 9시 36분에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는 신세계 홈쇼핑의 퀸 뮤지컬 '위윌락유' 티켓 판매 방송에서는 특별한 장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배우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연습실을 전격 공개하는 영상을 준비했으며 정동하, 곽동현, 김종서, 서문탁, 샤넌 등 주요 배우들의 리허설 현장을 공개하며 노래 연습 모습 등 생생한 현장을 느낄 수 있다. 앙상블부터 모든 주조연 배역까지, 홍록기가 진행하는 실감나는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뮤지컬 ‘위윌락유’의 출연진인 김종서, 서문탁, 샤넌이 출연해 부르는 넘버도 감상할 수 있다.

신세계 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통해 정가 대비 40% 할인율(VIP석 기준)로 판매하며 신세계TV쇼핑 회원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7일 개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