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가 엄선한 극장 미개봉 영화를 매주 한 편씩 단독 공개하는 올레 tv 초이스가 12월 5일 개봉 예정인 ‘다운튼 애비’로 국내 최초 TV 시사회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다운튼 애비' 포스터

‘다운튼 애비’는 20세기 초반 영국 요크샤이어 지방의 귀족 가문을 둘러싼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여섯 시즌 동안 3번의 골든 글로브상과 15번의 에미상을 수상한 동명 시대극의 결말 이후의 이야기를 대형 스크린에 옮긴 작품이다.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시대극의 부흥을 이끌었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만큼 제작 단계에서부터 지대한 관심을 받았던 ‘다운튼 애비’는 드라마를 집필한 줄리안 펠로우즈를 비롯해 수많은 원작 제작진과 배우들이 영화에 참여, 원작의 고풍스러운 느낌을 충실히 살려 극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보다 더욱 화려한 미장센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무장해 원작의 팬들뿐 아니라 새로이 ‘다운튼 애비’를 접한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를 입증하듯 영화 ‘다운튼 애비’는 해외 개봉 당시 브래드 피트가 주연한 ‘애드 아스트라’ 등의 쟁쟁한 작품을 꺾고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이러한 화제작 ‘다운튼 애비’가 올레 tv 초이스를 통해 12월 5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하기 전, 국내 최초 TV 시사회로 무료 상영의 기회를 갖는다는 소식에 국내의 수많은 영화 팬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시청 방법은 간단하다. 11월 30일 오후 8시 올레 tv에 접속해 ‘영화/시리즈’ 메뉴를 누른 뒤 올레 tv 초이스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하면 누구나 VOD 생중계로 송출되는 영화 ‘다운튼 애비’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전세계가 주목한 화제의 영화 ‘다운튼 애비’는 12월 5일 정식 개봉에 앞서 11월 30일 오후 8시 국내 최초 TV 시사회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