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가 오늘(29일) 연중 최대 쇼핑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름 돋는 할인전쟁에 돌입했다. 쇼퍼들은 ‘클릭질’과 발품을 팔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는 중이다. 놓치면 아까운 브랜드들의 세일 이벤트를 추렸다.

사진=배럴즈 제공

마크곤잘레스는 29일부터 12월2일까지 최대 70% 세일을 진행한다. 올해 전개했던 세일 중 할인폭이 가장 큰 이벤트이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상 품목은 19AW 신상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후디와 크루넥 같은 다이마루 제품들도 포함된다. 금액대가 높은 겨울시즌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무신사와 브랜드 홈페이지, 배럴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죽재킷 맛집’으로 통하는 영국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올세인츠는 내년 1월31일까지 연말 시즌오프 세일을 통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시즌한정 상품에 한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12월1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시즌오프 세일 품목에 포함되지 않은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위즈위드 제공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는 12월1일까지 ‘블랙 브랜드위크’를 실시한다. 모바일 앱에서 최종 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며 앵커, 퓨어캐시미어 NYC, 무드나잇, 텐플랫, 일리앤, 브릴렛 등 독점 브랜드 제품들의 할인 이벤트, 카테고리별 특가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첫 구매 응원 이벤트(5000원 쿠폰 증정), 모바일 앱 푸시 ON 이벤트, 룰렛 이벤트(최대 3만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에이랜드 제공

멀티편집숍 에이랜드는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는 ‘블랙위크 세일’에서 오프라인 전 매장 최대 50%의 파격 할인율로 다양한 의류 및 잡화들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총 1000개의 브랜드로 채워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다음달 2일까지 전개한다. 어패럴 뿐만 아니라 가방과 신발,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베이식스 제공

베이식스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은 다음달 1일까지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스킨알엑스랩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마데세라 크림 10%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단품)와 ▲마데세라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20% 할인 ▲마데세라 립밤 5종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는 20%부터 최대 50% 할인율로 다양한 의류·잡화를 판매한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12월2일까지 최대 50% 세일하는 ‘2019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대전’을 실시한다.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된 키스홀릭 립스틱 전 라인부터 SNS 이슈템 오버액션 꼬마토끼 콜라보 라인을 50% 할인한다. 또한 2019 새롭게 리뉴얼된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올커버, 모이스처라인을 30% 할인 판매하며 스킨케어, 헤어, 바디 등 다양한 제품들 역시 50%에 판매한다.

사진=더샘, 클로란 제공

헤어케어 브랜드 클로란은 11월 한달 동안 ‘패밀리 세일’을 통해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베스트셀러 퀴닌 비타민B 샴푸와 세럼으로 구성된 퀴닌 케라틴 세럼 기획세트, 피오니 샴푸 등 6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에 효과가 있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와 손상 모발에 집중 영양을 선사하는 망고 샴푸 2+1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 인기 상품 8가지 품목을 10% 할인하며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대유위니아그룹 제공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는 ‘김장FESTA’를 전국 200여개 딤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딤채 전문점에서 김치냉장고를 구입할 경우 보상판매 할인, 금액대별 카드 청구할인, 무이자 최고 36개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2020년형 딤채 신제품을 구매한 360명에게는 자동차,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한다. 보상판매의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20만원 카드 청구할인 및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