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포털 11번가가 온라인몰 최초로 한국 코카콜라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양사는 지난 29일 오후 종로구 한국 코카콜라 본사에서 11번가와 함께 기획상품 개발, 신제품 선론칭, 공동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기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향후 각 사의 사업 노하우와 소비자 데이터를 결합한 다양한 공동과제를 수행해나갈 계획이다. 첫번째 협업으로 오는 9일 코카콜라 제로와 코카콜라 캘린더가 함께 구성된 상품을 11번가에서 선론칭한다. 또 코카콜라 제로가 오는 1월 개봉할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콜라보한 ‘코-크 제로X스타워즈’ 한정판과 함께 폰 링 기념품이 포함된 ‘스타워즈 에디션’을 11번가 단독으로 런칭한다.

지난 29일 11번가 김현진 커머스 센터장(오른쪽)과 한국 코카-콜라 이덕상 상무(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11번가 제공

양사는 내년부터 시즌보다 한발 앞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미닛메이드, 조지아, 토레타, 파워에이드 등 한국 코카콜라의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온라인 이용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프로모션을 차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