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와 조윤희의 얽힌 이야기가 쉴 틈 없는 재미를 안겼다.

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는 김청아(설인아)의 불안한 사랑, 김설아(조윤희)의 사면초가 상황이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구준휘(김재영)와의 알콩달콩한 연애로 설렘을 안긴 김청아. 헤어짐을 아쉬워하고 남자친구와 하고 싶었던 로망을 성취하기도 하며 연애 초반의 어설프면서도 풋풋한 모습을 선사했다. 하지만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점으로 두 사람의 행복에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김청아와 구준휘의 죽은 동생의 과거사 때문. 김청아가 홍유라(나영희)의 차를 타고 구준휘를 만나러 가는 길 아슬아슬하게 스쳐 지나가는 모자(母子)의 모습은 앞으로 일어날 위태로운 갈등을 예고했다.

김설아는 저돌적인 도진우(오민석)로 인해 문태랑(윤박)과의 사이가 틀어지기 시작했다. 새벽방송이 끝나고 도진우와 문태랑이 동시에 기다리고 있었지만, 문태랑을 미처 보지 못한 김설아가 도진우의 차를 타고 떠난 것. 심지어 문태랑이 그녀에게 준 머플러를 도진우에게 매주며 문태랑에게 더 큰 상처를 남겼다.

한편, 김설아와 문태랑의 미묘한 만남을 문해랑(조우리)이 보게 되며 짜릿한 엔딩을 선사했다. 과연 자신이 사랑하는 도진우의 전 와이프와 오빠의 만남을 그녀는 어떻게 받아들일지 다음 주의 내용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롤러코스터 급의 화끈한 재미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안기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