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캣츠', 퍼포먼스+음악甲 예고 보도스틸 공개...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전세계 최고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가 황홀한 퍼포먼스와 재미, 감동을 예고하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사진='캣츠' 스틸컷

‘캣츠’는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뮤지컬 대작으로 ‘킹스 스피치’를 연출해 오스카 작품상, 감독상을 받은 톰 후퍼 감독이 ‘레미제라블’에 이어 또 한번 뮤지컬 영화를 만들어 기대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을 통해 영화 ‘캣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이를 완성시킬 특별한 캐릭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먼저 장면마다 화려한 뮤지컬 스테이지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은 ‘레미제라블’과는 색다른 톰 후퍼 감독의 연출을 엿보게 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보기만 해도 황홀한 퍼포먼스들의 향연은 ‘캣츠’ 속 압도적인 무대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이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마법 같은 순간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것을 예고한다.

사진='캣츠' 스틸컷

1년에 단 하루 마법 같은 기회가 주어지는 축제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고양이들의 모습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봄발루리나(테일러 스위프트)는 달 모형 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대표곡 ‘Memory’의 주인공인 그리자벨라(제니퍼 허드슨)는 물론, 순수한 고양이 빅토리아(프란체스카 헤이워드), 마성의 고양이 럼 텀 터거(제이슨 데룰로) 등 ‘캣츠’를 빛낼 캐릭터들의 스틸도 함께 공개돼 시선을 모으며 그들이 선사할 감동의 시너지와 전율의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황홀하고 압도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 그리고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전세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대작 ‘캣츠’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하겐다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해피 하겐다즈' 경품 이벤트 icon‘미우새’ 한채영, 홍자매와 김장+수육 일요미식회…최고 21.1% icon‘먹방여신’ 혜리, 스프라이트 모델 발탁...‘맛잘알’ 요정 변신 icon"나도 트와이스·갓세븐처럼!"...JYP, 오늘(2일)부터 '연습생 공채 오디션' 접수 icon‘VIP’ 이상윤 여자 표예진 때문? “이별하자” 장나라에 이별선고 icon포르테디콰트로·포레스텔라·미라클라스, 감동의 하모니 '제야음악회' 선물 icon'걸어보고서' 정해인, 가족들과 영상 통화...'현실母子' 실랑이 예고 icon수능 성적, 발표 이틀 앞두고 조기확인? ”부정확인 0점 처리” 청원까지 icon'런닝맨' 김종국·이광수·전소민, '가오갤' 욘두 분장 웃음 폭발...최고시청률 8.4% icon‘사랑의불시착’ 현빈 “북한사투리 세달 전부터 준비…태닝도 했다” icon서장훈, 모교 연세우유 모델로 신규 광고 ‘온에어’ icon'라이프 오브 사만다' 종영, 김남길 내레이션+모든 이의 이야기...깊은 울림 icon투썸, ‘크리스마스 기획전’...홀케이크 14종 10% 할인 icon위메프투어, '대한항공 프로모션' 진행...쿠폰 증정+여행사별 즉시할인 혜택 icon‘선녀들’ 단종과 세조, 비운의 역사→사육신과 생육신(ft.정유미) icon'스타워즈' 데이지 리들리, 레이役 극강 트레이닝...완벽 '스카이워커' icon‘씨름의희열’ 노범수VS허선행, 절친 라이벌 비하인드 스틸! 샅찢남 손희찬까지 icon시민단체, '겨울왕국2' 스크린 독점 위법 주장...검찰에 디즈니 고발 icon‘언니네쌀롱’ 조세호, 워너비 스타와 의류광고? 홍현희와 절친 케미 icon고유정, 오늘(2일) 의붓아들 사건 첫재판…現 남편 증언 나선다 icon'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 토스 행운퀴즈 출제...연평균소득 금액은? icon‘검사내전’ 백현주-안창환-안은진, 생동감 불어넣는 명품 신스틸러 총출동 icon'하자있는 인간들' 민우혁X차인하X김재용, 이 중에 네 취향 하나쯤은 있겠지...미모과시 icon'시동', 전세계 21개국 선판매 쾌거...마동석→박정민 해외 通했다 icon최은주 108배+동은원장 먹방…‘당나귀 귀’ 시청률 2주연속 10% 돌파 icon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쿨룩스 교복입고 '건강한 소년미' 발산 icon‘블랙독’ 서현진X라미란, 뜨거운 워맨스 시너지 “최고의 연기 내공”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