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스타워즈' 데이지 리들리, 레이役 극강 트레이닝...완벽 '스카이워커'

영원히 전설로 기억될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가 완벽한 캐릭터 완성을 위해 극강의 트레이닝을 서슴지 않는 등 남다른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스틸컷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애덤 드라이버)과 이에 맞서는 레이(데이지 리들리)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와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의 불꽃 튀는 대결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시리즈의 완벽한 세대교체라는 찬사를 받았던 데이지 리들리가 이번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위해 극강의 트레이닝으로 액션을 완성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시리즈의 대미인 만큼 역대급 스케일을 표현하기 위해 전작들보다 촬영의 규모나 액션의 강도가 커졌고, 이에 따른 훈련도 진행됐다. 데이지 리들리는 촬영 시작 7개월 전부터 스턴트 팀과 함께 체력 훈련을 진행해 최상의 컨디션과 건강을 유지했다. 또한 영화 속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액션을 소화하기 위해 킥복싱을 병행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촬영 시작 전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촬영에 들어가는 것이 목표였다”는 그녀는 “액션 연기를 해야 하는 순간이 왔을 때, 나는 모든 것이 준비가 돼 있는 상태였다. 절대로 할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일들이 가능했다”라고 전해 오랜 기간 노력하며 준비한 이번 작품의 화려한 액션 장면들을 궁금하게 한다.

사진='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스틸컷

데이지 리들리는 액션뿐만 아니라 감정 연기에도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여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내면의 갈등과 운명의 소용돌이에서 감정을 폭발시켜야 하는 장면들이 많았는데, 이를 위해 끊임없는 캐릭터 분석으로 완벽한 열연을 선보여냈다.

함께 호흡을 맞춘 포 다메론 역의 오스카 아이삭은 “데이지 리들리의 ‘레이’는 세 편의 영화를 통해 성장을 보여준다는 점이 정말 멋지다. 그녀의 연기는 놀랍다”고 전했고 핀 역의 존 보예가는 “그녀는 레이 역의 캐릭터를 확장시키고 진실된 모습을 표현한다. 데이지 리들리가 표현하는 감정과 강인함을 지켜보는 것은 즐거운 일이었다”라고 극찬했다.

또한 랜도 칼리시안 역의 빌리 디 윌리엄스는 “데이지 리들리의 깊이와 존재감은 대단하다. 멋지고 탁월한 배우다”라며 호평해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 선보일 완벽한 연기와 액션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폭발적인 성장을 통해 더욱 강력한 힘을 갖게 된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와 그에 맞서 압도적인 어둠의 힘으로 무장한 지배자 카일로 렌의 아담 드라이버는 전편보다 더욱 강렬한 모습으로 차원이 다른 캐릭터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시리즈마다 진화하는 데이지 리들리의 모습은 내년 1월 개봉 예정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트박스 품, 론칭 8주년 기념 ‘최저가 퍼레이드’ 진행 icon‘선녀들’ 단종과 세조, 비운의 역사→사육신과 생육신(ft.정유미) icon하겐다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해피 하겐다즈' 경품 이벤트 icon'캣츠', 퍼포먼스+음악甲 예고 보도스틸 공개...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icon‘미우새’ 한채영, 홍자매와 김장+수육 일요미식회…최고 21.1% icon‘먹방여신’ 혜리, 스프라이트 모델 발탁...‘맛잘알’ 요정 변신 icon"나도 트와이스·갓세븐처럼!"...JYP, 오늘(2일)부터 '연습생 공채 오디션' 접수 icon‘VIP’ 이상윤 여자 표예진 때문? “이별하자” 장나라에 이별선고 icon포르테디콰트로·포레스텔라·미라클라스, 감동의 하모니 '제야음악회' 선물 icon'걸어보고서' 정해인, 가족들과 영상 통화...'현실母子' 실랑이 예고 icon수능 성적, 발표 이틀 앞두고 조기확인? ”부정확인 0점 처리” 청원까지 icon'런닝맨' 김종국·이광수·전소민, '가오갤' 욘두 분장 웃음 폭발...최고시청률 8.4% icon‘사랑의불시착’ 현빈 “북한사투리 세달 전부터 준비…태닝도 했다” icon'라이프 오브 사만다' 종영, 김남길 내레이션+모든 이의 이야기...깊은 울림 icon‘씨름의희열’ 노범수VS허선행, 절친 라이벌 비하인드 스틸! 샅찢남 손희찬까지 icon시민단체, '겨울왕국2' 스크린 독점 위법 주장...검찰에 디즈니 고발 icon‘언니네쌀롱’ 조세호, 워너비 스타와 의류광고? 홍현희와 절친 케미 icon고유정, 오늘(2일) 의붓아들 사건 첫재판…現 남편 증언 나선다 icon'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 토스 행운퀴즈 출제...연평균소득 금액은? icon‘검사내전’ 백현주-안창환-안은진, 생동감 불어넣는 명품 신스틸러 총출동 icon'하자있는 인간들' 민우혁X차인하X김재용, 이 중에 네 취향 하나쯤은 있겠지...미모과시 icon'시동', 전세계 21개국 선판매 쾌거...마동석→박정민 해외 通했다 icon김동률, 단독콘서트 성료 "2만4천 관객과 8일간 감동" icon최은주 108배+동은원장 먹방…‘당나귀 귀’ 시청률 2주연속 10% 돌파 icon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쿨룩스 교복입고 '건강한 소년미' 발산 icon‘블랙독’ 서현진X라미란, 뜨거운 워맨스 시너지 “최고의 연기 내공” icon현실 혈육 휴먼코미디 '라 파미에' 메인예고편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