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올해 최애 베스트 상품을 결산하고, 가장 사랑받았던 음식 트렌드를 돌아보는 기획전을 연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먼저 오는 9일까지 ‘2019 컬리 결산 All Time Best in Kurly’ 기획전이 열린다. 2019년 한 해동안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기획전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물세트] 안국건강 아이포커스’는 55%, 어린이를 위한 ‘[김정환홍삼] 사과나무아래 달콤홍삼’은 30% 할인한다. 또한, 고객 만족도 상위권을 차지한 ‘[댄케이크] 싱글서브 버터쿠키 18입’, ‘[맛의명태자] 명란젓’은 각각 25%,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 재구매율이 높은 ‘[상하치즈] 유기농 아이치즈 4종’은 20%, ‘[밤보네이처] 기저귀 12종’과 ‘프리미엄 뉴트리나 르와레라 꿀’은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모두 연말 선물과 파티 준비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준비됐다.

먹는 즐거움이 극대화됐던 2019년 음식 트렌드를 짚어보는 기획전을 주차별로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 먼저 3~10 곱창, 막창 등 올 한해 뜨거운 인기를 누린 ‘이색 정육 부위’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내 상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막창 소스를 제공해 편의성을 더했다. 이어지는 2주차, 3주차 역시 올 한해 뜨거운 인기로 많은 주목받은 히트 상품 라인업이 대기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