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위크가 전시회명 변경과 함께 아시아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선도해나가는 무역 전시회로 나아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매년 규모를 늘려가는 LIFESTYLE Week(이하 라이프스타일 위크)가 2020년에도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2020년에 개최되는 전시회 시리즈를 시작으로 전시회명을 LIFESTYLE EXPO TOKYO(이하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에서 라이프스타일 위크로 변경해 연 2회 개최 전시회에서 연 3회 개최 전시회로 개최 횟수를 늘릴 예정이다. 1회 추가된 전시회는 매년 가을에 오사카에서 열릴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 위크의 시리즈 중 가장 먼저 열리는 1월 전시회인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 [1월]에는 2개의 신규 전시회가 추가되었다. 35개국/지역에서 1,190사가 참가하고 4만7000명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2개의 신규 전시회 추가로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는 총 8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며 전 세계의 관련 업계 종사자들을 한곳에 모으는 업계 중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를 구성하는 △제3회 베이비 앤 키즈 엑스포 도쿄, △제3회 패션 굿즈 앤 악세사리 엑스포 도쿄, △제3회 테이블 앤 키친웨어 엑스포 도쿄, △제3회 헬스 앤 뷰티 엑스포 도쿄, △제3회 인테리어 제품 앤 가구 엑스포 도쿄 등 다양한 전문 전시회가 열린다.
OEM/ODM 파트너는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해외 제품과 우수한 퀄리티의 일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전시회로 알려진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의 전시회 하이라이트를 확인해 보길 바란다.
2개의 신규 전시회 추가
이번 전시회의 주목 포인트는 2개의 신규 전시회가 추가되었다는 점이다. 제16회 IFEX-Int’l Flowers & Plants Expo(이하 IFEX)와 제1회 ISOT-Int’l Stationery & Office Products Fair(이하 ISOT)가 그 주인공이다. IFEX에서는 꽃/식물에 관련한 제품. ISOT에서는 다양한 문구 & 사무용품을 한자리에서 찾아볼 수 있다.
IFEX는 단독 전시회로서 15회 개최되었지만 최근 라이프스타일의 트렌드를 반영해 다가오는 전시회부터는 라이프스타일 위크의 구성 전시회의 하나로서 개최될 예정이다. IFEX는 다가오는 2020년 1월과 9월 개최가 확정되었으며 2021년부터는 라이프스타일 위크와 함께 연 3회 개최될 예정이다.
ISOT는 본래 여름에 도쿄 빅사이트에서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와 동시 개최된 일본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문구&사무용품 무역 전시회였으나 많은 출전사와 참관객의 요구로 다가오는 2020년 1월과 9월, 제1회 개최를 확정 지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에서는 ISOT ‘문구 LOVERS’ 컬렉션’이 처음으로 기획돼 ISOT 문구 어워드의 심사위원들이 직접 선택한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1만2000개의 신제품이 집결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에서는 일본 국내 업체뿐만 아니라 전 세계 35개국/지역에서 출전하는 참가사들이 선보이는 신제품과 프랑스, 태국, 우간다, 방글라데시 등 여러 국가/지역의 특색을 보여주는 1만2000개 이상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장을 둘러보기만 해도 전 세계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에 색을 더하는 제품 매입을 위한 무역 상담 전시회
1인 가구가 늘면서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가구, 식기 등은 물론 가전 제품, 조명 등의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매입하기에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또한 각 출전사 부스에는 비즈니스 상담을 위해 데스크와 의자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므로 언제든지 원하는 상품에 대한 상담/현장 발주가 가능하다.
오직 라이프스타일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Made-in-Japan’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단연 ‘Made-in-Japan’ 제품이다. 실제로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일본 제품을 소싱하기 위해 매년 전시회를 방문해 현장에서 수많은 비즈니스 미팅이 진행된다. 다가오는 전시회에서는 일본의 친환경/지속 가능한 제품과 고급 디자인 제품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니 일본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전시회에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동시 개최 전시회
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는 일본 최대 규모*의 코스메틱 무역 전시회인 코스메 도쿄와도 동시 개최된다. 코스메 도쿄와 함께 OEM, Private Label, 원료, 패키징 전문 무역 전시회인 코스메 테크와 뷰티&건강 식품/음료 전문 전시회인 이너뷰티도 같은 전시회장에서 개최되니 라이프스타일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뷰티 관련 제품도 확인해 보길 바란다.
전시회 부스 참가, 무료 입장권, 등 전시회 관련 최신 정보는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라이프스타일 위크 도쿄 제공
관련기사
- 장정윤 작가, '알토란'서 청첩장 최초공개...김승현과 '꿀' 떨어지는 눈빛
- [현장] '6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재출연 못해 아쉬워...투모로우~"
- [현장] '6언더그라운드' 마이클 베이 감독 "'고스트 팀' 액션...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
- '대세' 빅톤, 日 도쿄서 첫 아시아 투어 포문...6개 도시 팬들 만난다
- #경제전쟁 #아이돌셀러 #페미니즘, 2019인터파크 선정 도서 핫이슈 키워드
- '아이다' 2020 새해맞이 전석할인 이벤트...2020명에 100% 선물 증정
- 박진영, '피버'로 음원차트 1위 찍었다...조여정 출연 MV도 인기
- 가수 에이톤, 성폭행 미수 '업어치기' 제압 "당연히 해야 할 일...쑥스럽다"
- #유튜버부터 #갈등까지... 예스24 선정 2019년 출판 트렌드 키워드
- 한채영 "인생 최대 몸무게 56kg"...원조 바비인형 입증
- 닥터지, 수능 마친 고3 수험생에게 피부관리 TIP 강연
- 전지현이 소개하는 크리스마스 주얼리 선물...빛나는 연말 만들기
- 류준열, 카메라 이어 영상편집 취미? 휴식기에도 ‘열정’(르포르타쥬)
- 나이키, 혁신적 발밑 경험! ‘조이라이드 듀얼 런’ 론칭
- '12일 컴백' 김재환, 7개월만 새 앨범 '모먼트' 스케줄러 공개
- 마에스트로 금난새, 라움 연말공연 지휘...수익금 전액 베이비박스 기부
- 엑소, 정규 6집 'OBSESSION' 48주차 가온 소매점 앨범차트 1위
- ‘영웅본색’ 한지상-민우혁 "통하는 사이...결 달라지는 케미 기대"
- [현장] '6언더그라운드' 멜라니 로랑 "현장감 넘치는 액션...정말 놀랄 수밖에 없었다"
- ‘도시어부2’ 박병은, 궁서체 막춤 퍼레이드…자칭 ‘낚시천재’ 출조
- '홀로서기' CL "13살 채린이처럼 씩씩하고 당당하게... 스스로 해나갈 것"
- 김서형, 광고계 러브콜♥ 대세 행보ing...홈 매칭 서비스 모델 발탁
- [현장] '6언더그라운드' 아드리아 아르호나 "닥터役, 터프하지 않고 강인한 게 매력"
- 김민기 서울의료원원장, 간호사 ‘태움’ 사망사건 책임…“사임 의사 전달”
- 김준수 "의식주 중 식에 가장 많이 써...1일 1식 가격표 안 본다"
- 동서양 문화허브 터키=산타클로스 고향? 겨울에 딱! 추천 코스 PICK3
- [현장]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제 나이 40대...일대일 액션 힘들었다"
- 문근영, '유령을 잡아라'와 다른 매력...화보장인 탄생
- 카라 출신 강지영, 키이스트 전속계약…김수현-주지훈 한솥밥 [공식]
- 아이린, 레드 드레스 입고 주얼리만큼 반짝거리는 '미모 과시'
- 크리스마스 극장서 보내게 만드는 영화 5편
- 김태호, 서울교통공사 사장 사임…“첫 사장에 부여된 임무 완수”
- 엑소, 누적기부금 2000만원 돌파...강다니엘·트와이스 기부천사 선정
- '골든에그지수 99%' 기록, '포드V페라리' 개봉 예정작 예매율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