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가 ‘복면가왕’에 출연하지 못해 아쉬움을 토로했다. 

2일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30여개국에 공개되는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내한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마이클 베이 감독을 비롯 주연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 그리고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등 블록버스터 영화들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마이클 베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데드풀’ 시리즈로 슈퍼히어로 영화 역사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뭉쳐 스펙터클한 액션 영화를 선보인다.

‘데드풀’로 19금 액션, 코믹을 선보인 라이언 레이놀즈가 ‘6 언더그라운드’로 돌아왔다. 그는 이번 영화에서 천재적인 지능의 억만장자이자 지상 최대의 작전을 수행할 ‘고스트’ 팀을 만든 인물 원 역을 맡아 또 한번 한국은 물론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여러분을 또 만나서 반갑다. ‘6 언더그라운드’에서 저는 근육질의 원을 맡아 남성스러움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도 스케일이 엄청 크다.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엔 ‘복면가왕’에 출연하지 못한다. 그 점이 정말 아쉽다”며 ‘복면가왕’ 출연 당시 불렀던 노래를 다시 한번 열창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6 언더그라운드’ 배우, 제작진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그린카펫 및 월드 프리미어로 전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과 역대급 만남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2일 엑소(EXO)가 그린카펫 참여 예정,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6 언더그라운드’는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