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니 로랑이 걸크러시를 뿜어내는 여전사가 됐다.

2일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30여개국에 공개되는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내한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마이클 베이 감독을 비롯 주연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 그리고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AP=연합뉴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등 블록버스터 영화들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마이클 베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데드풀’ 시리즈로 슈퍼히어로 영화 역사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뭉쳐 스펙터클한 액션 영화를 선보인다.

멜라니 로랑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로 유명한 배우다. 그는 전직 CIA 요원으로 총기와 격투에 탁월한 재능이 있는 투 역을 맡아 걸크러시를 폭발한다. 그는 “투는 냉정하고 차갑다. 그렇다고 상처가 없진 않다. 다른 사람이 인생과 일에 실망했다면 투는 자신에 실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투는 자신의 변화를 이끌어내려고 노력한다. 이게 투만의 매력이다”며 “실제 로케이션에서 현장감 넘치게 액션을 펼쳤다. ‘이렇게 다섯 달을 촬영하겠구나’ 생각했다. 영화 액션이 정말 현실감 넘쳐 개인적으로 만족했고 놀라웠다”며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6 언더그라운드’ 배우, 제작진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그린카펫 및 월드 프리미어로 전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과 역대급 만남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2일 엑소(EXO)가 그린카펫 참여 예정,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6 언더그라운드’는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