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여행
'겨울왕국2' 엘사처럼 떠나보자...이 계절 각양각색 추천여행지3

개봉 일주일여 만에 600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흥행열기로 대한민국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자신의 겨울왕국을 성공적으로 지켜낸 엘사가 새로운 곳으로 모험을 떠났듯,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나만의 겨울왕국을 찾아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직판 여행사 KRT가 더 특별한 겨울을 보내기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여행지를 소개한다.

 

■ 겨울의 로망, 따뜻한 커피 한 잔 들고 뉴욕 활보하기

사진=뉴욕/KRT 제공

한국보다 조금 높은 기온을 보이는 뉴욕의 초겨울은 커피 한 잔을 들고 거리를 누비기 좋다. 또한 밤이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려하게 빛나는데 대표적으로 록펠러 센터의 크리스마스트리가 볼 만하다. 1933년부터 세워진 이 거대한 트리는 이제 연말연시 뉴욕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가 되었다.

KRT의 미 동부 패키지 상품은 금요일 저녁 출발 8일 또는 9일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일정이다. 9일 일정 선택 시 뉴욕 1 DAY 자유시간 선택이 가능하며, 자유관광이 부담스럽다면 브루클린 더 보기 투어를 택하면 된다. 올해 2000명 이상의 고객이 선택한 높은 만족도의 나이아가라 엠버시 폴스 뷰 2박 업그레이드로 한층 색다른 겨울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사원의 도시 아우랑가바드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사진=아우랑가바드/KRT 제공

인도 북부에 위치한 아우랑가바드는 불교 유적의 중심지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불교 여행지라니 특별하지 않은가. 도심에서 두 시간 가량 떨어진 아잔타 석굴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된 관광 명소인데, 8세기에 접어들어 불교가 쇠퇴하기 시작하면서 약 1000년 이상 방치되다가 1819년 영국군 병사에 의해 발견된 곳이다.

아우랑가바드처럼 생소한 도시는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해야 그 멋과 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아잔타 석굴 외에도 카일라시 사원을 볼 수 있는 엘로라 석굴 등 KRT의 20년 노하우를 녹인 알찬 일정이 준비돼 있다. 

 

■ 장가계의 설경은 한 폭의 그림

사진=장가계/KRT 제공

“장가계를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되어도 늙은 것이 아니다”라는 문장으로 표현되는 장가계는 사계절 내내 절경을 이루기로 유명하지만 특히 설경의 아름다움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눈으로 덮인 천하제일교, 보봉호수에서 바라보는 산수화 같은 풍경 등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KRT는 장가계 겨울 여행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아시아나 항공 이용에 프리미엄 호텔 숙박, 전 일정 VIP 리무진버스 탑승 등 여행객들을 향한 배려와 고민이 돋보이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스트레이트’ 하나고, 해마다 30명씩 성적조작? 입시비리 의혹 icon‘비디오스타’ 아이반 “강다니엘-윤지성, 연습생 동기…연락 자주 못해” icon하트궁디 핵귀요미 렉스와 함께, '프린스 코기' 스폐셜 이벤트 진행 icon수능 성적 발표 앞두고 사전유출…“업무방해 판단되면 법리검토” icon카운트다운, "네가 언제 죽는지 알려줄게" 참신한 공포 기대 UP icon이제훈→설경구까지...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택한 '감쪽같은 그녀' icon[종합] "이런 액션 처음!"...'6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자신감 通할까 icon정승환, 아이유-제휘 함께한 신곡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음원 프리뷰 icon김소향·정인지·리사, 뮤지컬 '마리 퀴리' 타이틀롤 캐스팅 icon엑소-강다니엘, 이번주 MBC 라디오 '정희'-'아이돌 라디오' 출격 icon트와이스, 내년 3월 KSPO DOME서 '2019 월드투어' 서울서 피날레 공연 icon‘겨울왕국2’ OST는 거들뿐? 캐릭터+영상미 ‘환상의 시너지’ 제작 비하인드 icon‘초콜릿’ 윤계상-하지원, 유태오 사이에 둔 재회…6.0% 최고시청률 기록 icon‘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첫 티저 공개…마마무-트와이스 등 ‘핫한 라인업’ icon‘걸어보고서’ 정해인, “미성년자 아니야?” 맥주 주문에 신분증 검사 icon‘♥︎전현무’ 이혜성, KBS 아나운서들과 ‘옥탑방 문제아들’ 출연 icon‘편애중계’ 안정환, 김성주가 목격한 ‘희귀한’ 눈물은? icon‘사랑의불시착’ 손예진VS서지혜, 현빈 둘러싼 삼각관계? 여신 비주얼 케미 icon육군 몸짱 달력, ‘복장’ 문제로 중단?→9일부터 판매 재개 “수익금 전액 기부” icon'스타워즈'로 돌아올 아담 드라이버, 인생연기 예약 iconKBO 골든글러브 후보 '역대 최다' 102명...SK 13명 배출 icon다비치,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 무빙 티저...애틋 겨울감성 예고 icon'언니네 쌀롱' 이사배, 비밀 아이템으로 금손 과시 icon'아이돌룸' 김영철, 김세정X박지훈에 '아이돌999' 오디션 도전장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