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OST 커버 열풍이 불고 있다.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인 태연과 ‘Panic! at the Disco’의 ‘Into the Unknown (From “Frozen 2”)’ 뮤직비디오 듀엣 합성을 비롯, 셀럽과 유튜버까지 ‘겨울왕국2’ OST 커버송 릴레이가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Into The Unknown’는 ‘엘사’의 주제곡이자 엔드크레딧 송 중 하나로 유튜브에서 남녀노소 불문 다양한 셀럽과 관객의 참여를 이끌며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음색을 겸비한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인 태연과 ‘Panic! at the Disco’의 ‘Into the Unknown (From “Frozen 2”)’의 공식 뮤직비디오를 두 사람이 같이 부르는 듀엣처럼 합성한 영상은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내며 유튜브에 게시된 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78만회를 기록했다.

또 에이핑크 정은지가 SNS 라이브방송 중 팬들의 요청으로 시원한 가창력으로 소화해낸 것은 물론, 박지민과 노라조 전 멤버 이혁, 열두달, 이시은 등 남녀 불문 다양한 셀럽들이 연이어 해당 곡을 커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13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뮤직 크리에이터인 버블디아는 ‘엘사’를 연상시키는 파란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Into The Unknown’을 본인만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외에도 원곡을 한 키 높여 부른 니다, 남매와 함께 부른 해리안, 남자임에도 원키로 소화한 우준승 등 유튜버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더해 ‘Into The Unknown’을 소화해 원곡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커버한 뮤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가 지난 11월 7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LA에서 개최된 ‘겨울왕국 2’의 월드 프리미어 시사에 참석해 오리지널 제작진과 만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버블디아는 ‘겨울왕국 2’의 제작진들 앞에서 ‘Into the Unknown’을 시원한 고음으로 불러 현장 스태프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웅장한 선율로 황홀함을 선사한 OST로 전 세계를 뒤흔들며 관심을 모으는 영화 ‘겨울왕국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