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앞두고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풍성한 작품들이 공연가에 쏟아지고 있다.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하며 한해를 차분하게 마무리하면 어떨가.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카드’로 공연 예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행사 기간 G마켓, 옥션에서 1인당 1회(G마켓, 옥션 통합) 이베이코리아 전용 신용카드인 ‘스마일카드’로 티켓 상품 구매 시 50%(최대 3만원)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G마켓과 옥션 뮤지컬/콘서트/연극 라인업이 화려하다. G마켓은 ‘아이다’ ‘레베카’ ‘스위니토드’ 등 뮤지컬 대작과 김윤아, 휘성, 이승환,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진의 콘서트 티켓을 준비했다. 옥션은 ‘몬스터 M 페스티벌’ ‘거미 연말 콘서트’를 비롯해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최현우의 빌리브’ ‘이은결-더 일루션’과 클래식 공연 ‘데케이드 인 콘서트’, 연극 ‘뮤하트’ ‘옥탑방고양이’ 티켓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2018년 6월 현대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는 혁신적인 발급 프로세스와 직관적인 적립 혜택을 제공해 쇼핑에 최적화된 신용카드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1년3개월만에 가입자수 55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