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개봉하는 액션버스터 ‘나쁜 녀석들: 포에버’에 ‘나쁜 녀석들’의 원년 멤버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조 판토리아노까지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다.

사진='나쁜 녀석들: 포에버' 스틸컷(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

‘나쁜 녀석들: 포에버’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조직의 위협을 받게 된 마약 수사반의 베테랑 형사 마커스(마틴 로렌스)가 자신의 파트너 마이크(윌 스미스)와 힘을 합쳐 일생일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는 버디 액션버스터 영화다. ‘나쁜 녀석들’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로 시리즈 특유의 시원하게 쏟아지는 강력한 액션과 더 화려해진 스타일과 스케일을 통해 ‘영원한 나쁜 녀석들’의 새로운 활약을 예고한다.

이번 영화에서는 시리즈 최고 콤비인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가 등장해 전설의 귀환을 알린다.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알라딘’으로 흥행 진가를 확인시켜준 윌 스미스는 마약 수사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 역을 맡았다. 윌 스미스의 전매특허인 흥 터지고 유머러스하며 섹시하고 박력 있는 매력을 가감없이 발휘하며 완벽한 캐릭터 매칭을 확인시켜줄 예정이다.

사진='나쁜 녀석들: 포에버' 스틸컷(조 판토리아노)

마틴 로렌스 역시 마약 수사반의 베테랑 형사이자 마이크의 파트너인 마커스로 분해 쉴새 없이 쏟아내는 속사포 같은 입담을 선보이며 ‘나쁜 녀석들’ 시리즈만의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두 캐릭터는 서로 상반된 성격임에도 형제 같은 우정을 나누는 가족보다 절친한 사이로 영화 속에서 최강의 콤비 플레이를 완성했다. 두 배우의 환상적인 케미를 통해 명불허전 최고가 무엇인지 다시금 증명할 것으로 보인다.

‘메멘토’로 잘 알려진 조 판토리아노는 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와 함께 ‘나쁜 녀석들’ 시리즈의 흥행에 기여했고 이번 작품에도 참여했다. 조 판토리아노는 마약 수사반 반장 하워드 역을 맡아 마커스와 마이크에게 마약 수사반의 새로운 조직인 AMMO팀에 합류할 것을 제안하며 스토리 전개에 큰 역할을 한다.

흥행 콤비들이 다시 뭉쳐 또 다시 전설을 만들어낼 액션 블록버스터 ‘나쁜 녀석들: 포에버’는 내년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