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 및 다양한 구성원의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찾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12월 한 달간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올 한해 동안 아이클레보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마련됐으며 1년 중 가장 큰 할인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올해의 베스트셀러 아이클레보 지니(G5)부터 아이클레보 최상위 모델인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를 비롯해 가성비를 갖춘 온라인 전용제품 아이클레보 A3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제품들이 해당된다. 모델별 다른 기본 할인률에 더해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45% 할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뛰어난 흡입력은 기본으로 갖추고 사물인터넷(IoT)기능이 탑재된 모델부터 물걸레 기능과 흡입이 동시에 가능한 3-in-1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여기에 우수한 성능과 본사 직영 A/S까지 함께 제공해 믿고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과 함께 공식몰을 통해 사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레보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