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가 강원도 춘천시 대형 리조트 무허가 영업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연합뉴스

3일 정준호 소속사 STX 라이언하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정준호는 영화 ‘모래시계’ 캐스팅 된 후 이 영화의 진흥을 위해 홍보대사로서 명예회장직을 맡아왔다”고 전했다.

이어 “강원도 춘천시의 요구로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됐고 ‘모래시계’ 세트장으로 이용될 해당 장소 경영과 운영에는 전혀 참여한 바 없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공인으로서 주변을 세심히 살피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해당 장소 경영이나 운영에 관여할 예정이 없다. 허위사실을 적시하는 이들에겐 법적조치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정준호는 2일 방송된 SBS ‘8뉴스’를 통해 춘천시 대형 리조트의 무허가 영업 의혹 연예인으로 지목돼 논란에 휩싸였다.

# 정준호 소속사 STX 라이언하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TX라이언하트입니다.

지난 2일 SBS 8뉴스를 통해 보도된 건과 관련하여 배우 정준호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배우 정준호는 영화 ‘모래시계’에 캐스팅 된 이후 이 영화의 진흥을 위해 홍보대사로서 명예회장직을 맡아 왔습니다.

강원도 춘천시의 요구로 홍보대사의 역할을 맡게 되었고 ‘모래시계’의 세트장으로 이용 될 해당 장소의 경영과 운영에는 전혀 참여한 바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문제가 된 인허가 건과는 어떠한 연관도 없음을 밝힙니다.

공인으로서 주변을 세심히 살피지 못한 점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해당 장소의 경영이나 운영에 관여할 예정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허위사실을 적시하는 사람들에게는 법적조치를 준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