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전국 곳곳에 첫눈이 내렸다. 이제 완연한 겨울이 된 모양이다. 사람들은 두꺼운 옷을 껴입고 추위를 이겨내기 바쁜 가운데 이 추위마저 이겨내려는 이들도 있다. 호텔업계에서는 이 겨울을 알차게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윈터 핀란드 페스티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핀에어와 함께 이번 ‘윈터 핀란드 페스티벌’(내년 2월 29일까지)을 위해 핀란드를 대표하는 산타클로스, 무민 캐릭터, 사우나 등 다양한 콘텐츠 소개와 함께 북유럽 특유의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호텔 곳곳에서 연출할 예정이다. 핀란드 산타마을에서 직접 찾아온 공인 산타클로스가 12월 13~14일 호텔을 방문해 고객과 함께 포토타임과 객실 고객을 직접 찾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전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호텔을 대표하는 야외온천 공간인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도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를 체험 할 수 있으며 씨메르의 모든 곳에서도 아름다운 북유럽의 로맨틱한 정원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핀에어와 함께 호텔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를 호텔 공식 SNS 및 홈페이지 등으로 진행한다. 핀란드를 대표하는 국민 캐릭터 무민이 호텔 내부에 위치한 아이들 공간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로 찾아온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는 무민 캐릭터를 좀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할 예정이며, 로비와 키즈빌리지 내에서도 무민과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 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데이 바이 데이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겨울 시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연박 전용 패키지 ‘데이 바이 데이’ 패키지를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선보이는 ‘데이 바이 데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시 예약 가능하다. 객실 1박과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의 여행용 어메니티 워시 세트 1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세가프레도 카페 또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카페 리피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후기를 해시태그 ‘#피터젠슨’ ‘#글래드호텔’ 달고 개인 SNS 계정에 남긴 후 체크아웃시 직원에게 인증하면 선착순 50팀에게 피터젠슨 캐릭터 볼펜을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 트레블로지 – 명동 시티홀 오픈

트레블로지는 지난해 12월 동대문, 올해 7월 명동 을지로를 각각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세 번째로 명동 시티홀을 오픈했다. 트레블로지 명동 시티홀은 서울시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이며, 덕수궁 및 남대문 시장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관광명소에 인접해 있다. 그 외에도 명동 쇼핑거리, 경복궁, 명동성당, 광장시장, 청계천, N서울타워 등의 접근이 용이하고, 다양한 식당 및 쇼핑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트레블로지 명동 시티홀은 슈페리어 퀸, 디럭스 트윈, 그리고 디럭스 퀸 발코니 등 총 129개의 객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투숙객용 업무 및 커뮤니티 시설, 고급레스토랑, 셀프 서비스 세탁 시설, 사우나, 고속 무료 인터넷 등을 포함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겨울 디너 메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이 겨울철 입맛을 돋우며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겨울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리빙룸은 ‘겨울 디너 메뉴’인 ‘데구스테이션’을 4코스와 6코스로 제공한다. 4코스에는 신선한 겨울철 채소로 입맛을 돋우어 주는 샐러드와 부산 특산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부야베스가 제공되며, 6코스에는 탱글한 새우의 식감과 풍미를 더한 볼로방,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감칠맛이 풍부한 프렌치 어니언 수프까지 모두 제공된다.

이어지는 메인 메뉴로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시금치 리코타 토르텔리니, 당근 퓨레를 곁들인 커피 빈에 구운 당근 요리, 쥬니퍼 버터, 레몬 제스트, 토마토 라구를 곁들인 부드럽고 담백한 프랑스식 요리인 바라문디 파피요트와, 흑후추로 밑간을 하여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중 기호에 맞는 메뉴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달콤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도 포함된다. 리빙룸의 겨울 디너 메뉴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쌩쌩 온 아이스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겨울 시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쌩쌩 온 아이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아늑한 호텔 투숙은 물론, 겨울 스포츠의 꽃, 스케이트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패키지 이용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라 따블 레스토랑 2인 조식, 그리고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따뜻한 뱅쇼 혹은 핫초코 2잔을 제공해 야외 활동 후 달콤한 음료로 몸을 녹일 수 있게 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메리 스위스마스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 스위스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위스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부터 브런치 세트까지 스위스의 크리스마스 정취를 느껴볼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모든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12월 20~21일, 24~25일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직원이 깜짝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의 선물’ 서비스를 실시해 자녀 동반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에 그릴 새우, 전복, 안심 스테이크 등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당일, ‘에이트리움’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로맨틱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사랑하는 이들과 뜻깊은 연말연시를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로맨틱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더블 테라스와 수페리어 더블 객실의 두 가지 옵션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조식 2인, 스카이풀 2인, 실내수영장 2인이 포함됐으며 분위기를 돋우는 화이트와인 1병과 그에 어울리는 끼리 치즈케이크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 더블 테라스의 경우 전 객실이 아라뱃길을 마주하여 정면에서 아라뱃길의 드넓은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본 패키지 이용객은 마리나베이서울의 다채로운 특화 공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동절기에 따뜻하게 운영되는 스카이풀 및 실내수영장은 끝없이 이어지는 아라뱃길의 풍경을 연출하는 인피니티풀로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다. 평일 이용객은 힐링 라운지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비아제 뷔페 10% 할인, 각종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