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이 면세점 전용 제품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론칭한다. 이는 모델 등륜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론칭기념 파격적인 행사를 실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일부터 면세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던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 판매처를 공식 온라인몰로 확대했다. 해당 제품은 패키지에 중국 인기 배우 ‘등륜’의 얼굴이 새겨져 일명 ‘등륜 마스크팩’으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제품이다. 

제품은 국내 및 글로벌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단독 론칭된다. 이를 기념해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등륜 마스크팩 1세트 구매 시 총 10종으로 구성된 등륜 포토카드가 1장씩 랜덤 증정되며 1만장 한정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일정 기간 동안 무려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해 국내 및 중국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총 32개국에서 진출하여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활약하고 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며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면세점,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