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이 유기견·유기묘에게 따뜻한 손길을 선물하는 ‘틱톡 산타집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틱톡 제공

이번 캠페인은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직접적인 후원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사용자들이 틱톡에서 ‘산타집사’ 챌린지에 참여하면 그 수에 따라 유기동물들에 사료가 기부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를 위해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이 반려동물 사료를 후원하고, 후원된 사료는 유기동물 입양 및 실종 동물 찾기 플랫폼인 포인핸드에 전달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틱톡 앱에서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스티커를 선택해 영상을 촬영하고 ‘#산타집사’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올리면 된다. 영상 하나당 10g의 사료가 후원되며, ‘틱톡 산타집사’ 이벤트를 ‘#산타집사’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해시태그 한 개당 5g의 사료가 추가로 후원된다. 챌린지 및 공유 이벤트의 중복 참여도 가능하며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1t의 사료가 기부된다.

챌린지 참여자 및 사용자들은 틱톡 앱에서 매일 오후 4시 업데이트되는 후원 사료 적립 현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는 오는 15일까지 펼쳐지며 적립된 후원 사료는 25일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틱톡은 사료 후원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달 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주최한 ‘케이펫페어’에 참여한 바 있으며 오는 13~15일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함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