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 트렌드가 가성비에서 ‘얼마나 나의 시간을 아껴주는가(가시비)’로 바뀌며 한 장소에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인기다. 중요한 연말모임에 앞서 선물을 고르고 스타일링 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되는 번거로움을 벗어나 이동 중 잠시 방문해 전문가의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으며 특별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이슨 팝업 뷰티랩’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기술기업 다이슨은 최근 한남동에 오픈한 ‘다이슨 팝업 뷰티랩’에서 무료 헤어스타일링 세션을 운영한다. 이는 네이버를 통해 미리 예약할 수 있어 약속 장소로 이동하는 길에 잠시 방문해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모발 타입에 맞는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다이슨 제품을 사용해 직접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슨 팝업 뷰티랩’에서 무료 헤어스타일링을 받으면서 특별한 연말 선물 또한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은 12월 한달 동안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및 증정품을 ‘다이슨 팝업 뷰티랩’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구성품 정리를 도와주는 거치대가 포함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특별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구매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휴대를 도와주는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외 맞춤형 서비스 및 한정판 제품을 판매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및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레더 케이스에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는 보다 깊은 의미를 연말 선물에 부여한다. 또한 '다이슨 퓨어쿨 미’ 개인용 공기청정기의 화이트·푸시아 컬러 모델은 200대 한정으로 독점 판매된다.

사진= 다이슨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