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3일간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날인 4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정각마다 ‘마약베개’ ‘마약 바디필로우’ ‘양면 마약이불’ ‘퓨어썸 샤워기’를 각각 100개씩 990원에 만날 수 있다. 2019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4종이다.

바디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5~6일에도 동일한 시간에 진행되며 매일 추가 수량을 더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8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마약 안대, 마약 침대 등 최초로 공개하는 제품들도 특가로 선보인다.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해, 고객들이 실제로 받는 혜택은 더욱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바디럽 행운복권을 선물한다. 총 10만명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 1인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한편 바디럽은 2017년 론칭 이후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슬립라인과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 등 워터라인, KF인증을 받은 제로더스트마스크 등 브레스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마약베개’는 140만개, ‘퓨어썸샤워기’는 700만개 이상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바디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