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사랑하는 이들에게 온기를 더 해줄 기프트세트 ’핑크박스’를 제안한다.

프랑스 현지에서 디톡스 티로 잘 알려진 3종 엑스퓨레 티류를 비롯해 아나스타샤, 아쿠아로사 등 총 12가지의 125g 메탈틴 중 2가지를 선택해 인퓨저 스푼과 함께 구성할 수 있다. 선물 받는 이나 자신의 취향에 맞게 티를 선택할 수 있다. 현대와 전통이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또한 매력이다.

쿠스미티는 클래식 티를 현대적인 레시피로 재해석하는 것이 특징으로, 1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블렌딩 티 중 국내에는 30여 가지의 엄선된 티를 먼저 선보이고 있으며 25g, 125g, 500g 사이즈 루즈 티(잎차)의 시그니처 틴(양철) 케이스와 10개, 20개 등의 모슬린 티백으로 구성된 다양한 패키지를 갖추고 있다.

겨울철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짜레브나가 포함된 러시안 라인, 클래식 티를 맛볼 수 있는 트래디셔널 라인, 프랑스 현지 베스트 셀러 디톡스 티가 포함된 웰니스와 스파이시 초콜릿이 포함된 플레이버드 라인으로 구분돼 있다. 쿠스미티의 세컨드 유기농 라인 러브오가닉도 쿠스미티 온라인 공식몰과 타워팰리스점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쿠스미티 매장에서 진행되는 시향, 시음 서비스를 통해 향과 맛을 체험해볼 수 있다.

사진=쿠스미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