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고객 감사 SNS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5일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커피전문점 서비스 조사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할리스커피는 지난 21년간 꾸준히 사랑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1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게시물에 할리스커피 소비자 만족도 1위 축하 댓글을 게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할리스커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111명에게는 이번 겨울 시즌 음료인 ‘더블샷바닐라딜라이트(R)’ 1잔 무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한편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전문점인 할리스커피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스며들기 위한 카페 공간과 메뉴 구성, 고객 접점의 마케팅 활동에 힘써 왔다. 특히 카공족, 코피스족 등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1인 좌석, 그룹석, 콘센트 좌석, 분리형 좌석 등을 배치하는 등 공간 마케팅을 진행했다. 또한 혼밥족 등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샌드위치, 베이커리류도 강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