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뷰티 아이템과 인기 캐릭터의 콜라보레이션은 자주 이뤄졌지만, 뷰티템에 잘 등장하지 않던 두 캐릭터의 콜라보가 성사되면서 키덜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페이스샵과 하다라보가 각각 심슨과 스머프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노랑vs파랑 캐릭터 콜라보 대결이 성사됐다.

 

더페이스샵은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심슨 패밀리'가 새겨진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심슨 패밀리는 호머, 마지, 리사, 바트, 매기 다섯 가족으로, 지난 1989년 첫 방영 후 미국 애니메이션 시트콤 사상 최장 기간 방영되고 있고 있는 인기 TV 프로그램이다. 

더페이스샵은 심슨 패밀리만의 코믹하고 귀여운 캐릭터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개발해 선 케어, 수딩젤, 태닝오일 등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 필수 제품들에 적용했다. 대표 라인인 '심슨 콜라보레이션 내추럴 선'은 온 가족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 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심슨 패밀리 캐릭터들이 물놀이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 귀여움을 한껏 높였다.

이 외에도 심슨 캐릭터별로 마스크 시트 사이즈를 다르게 구성해 얼굴 사이즈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심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마스크'와 손쉽게 빠른 제모가 가능한 '인샤워 헤어리무벌 크림', 청정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을 99% 함유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등이 출시돼 심슨 덕후들의 눈길을 모은다.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브랜드의 대표 화이트닝 라인인 ‘시로쥰’과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어온 벨기에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머프’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머페트’와 ‘파파 스머프’ 등 귀여운 스머프 캐릭터들이 그려진 시로쥰 X 스머프 에디션은 하다라보의 고보습 화이트닝 라인인 시로쥰 로션과 밀크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하다라보 시로쥰은 피부를 건조하게 한다는 일반적인 미백 화장품의 편견을 깬 고보습 화이트닝 라인이다. 고순도 알부틴과 히알루론산의 최적 배합으로 알부틴이 피부를 환하게 만들고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시로쥰 로션은 약산성의 에센스 타입 화장수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주며 피부 톤을 밝혀준다. 시로쥰 밀크는 밀크타입 에멀젼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촉촉하고 쫀쫀하게 흡수돼 피부에 맑은 윤기를 부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