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카이의 단독 콘서트 ‘Ambrosia’(앰브로시아)가 오는 5일 안양 평촌 아트홀에서 열린다.

10월 콘서트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인 ‘앰브로시아’는 콘서트 당일(5일)에 생일을 맞는 카이의 탄생화를 의미한다. 올 한해 뮤지컬과 방송, 음반 활동으로 올 한해 종횡무진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은 카이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EMK

카이는 올 한해 뮤지컬 ‘팬텀’의 팬텀, '엑스칼리버’에서는 아더, 그리고 '벤허'에서 벤허 역으로 대형 뮤지컬 작품의 주인공을 맡아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매 작품마다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명실상부한 뮤지컬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 뮤지컬 ‘레베카’에서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호평을 받으며 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세 번째 정규앨범 ‘KAI IN KOREA’를 발매함과 동시에 단독 콘서트 ‘카이의 서울 클래식’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서울대에서 성악과 전공으로 학사-석사-박사를 수료한 카이는 한국 최고의 성악 엘리트 코스를 밟은 수재로 한국 크로스오버계를 이끌어 갈 아티스트로 주목받으며 데뷔했다. 그는 현재 뮤지컬 무대뿐만 아니라 MBC ‘복면가왕’ 고정 판정단으로 출연하는 등 무대와 방송을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종합 선물세트처럼 2019년 뮤지컬 배우 카이의 활동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앰브로시아’ 콘서트는 5일 저녁 8시 평촌 아트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