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세밑을 맞아 가족과 연인, 지인들의 식사자리가 자주 이뤄지는 시기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중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싱카이에서 연말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진=아워홈 제공

중식 4대 요리의 진수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는 이번 신메뉴 테마를 ‘해마다 풍요를 바랍니다’라는 의미의 ‘연년유여(年年有余)’로 선정하고, 육류와 해산물 등이 풍성하게 담긴 메뉴를 코스별로 구성했다.

코스로 ▲‘싱카이 특 냉채’는 소고기, 전복, 송화단 등으로 입맛을 돋워주며 ▲‘게살 샥스핀찜’은 중국의 귀한 재료인 샥스핀과 게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마라 해삼 구육’은 돼지고기, 해삼, 공심채가 매콤한 마라소스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한다. ▲‘아귀생선찜’은부드럽고 촉촉한 아귀살에 싱카이 특제 소스를 곁들인 일품 메뉴다.

▲‘흑후추 전복 관자’는 부드러운전복과 관자에 흑후추로 깊은 풍미를 더했다. ▲‘소안심 구황볶음’은 황제에게만 진상됐던 귀한 식재료인 ‘구황’과 담백한 소고기를 함께 볶아냈다. 후식으로는 배와 은이버섯, 연자육 등을 넣고 끓인 보양식 ▲‘천패설리’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싱카이 광화문점, 역삼점, 여의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A1블랙카드 보유 시 최대 4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