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12월을 맞아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매주 주말과 25일 크리스마스에 풍선과 버블을 이용한 환상적인 매직쇼 ‘동춘매직쑈’를 선보인다. ‘관객 참여 마술쇼’ ‘코메디 벌룬쇼’ 등 테마별 '매직 벌룬쇼'와 ‘아트 버블’ ‘스모크 버블’ 등의 '매직 버블쇼'를 마련해 어린 아이부터 어른 고객까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동춘175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형형색색 컬러의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컨셉의 눈사람,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 연말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인증샷으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또 12월 매주 주말에는 ‘꼭사템(꼭 사야 할 아이템)’만 모아 기획한 플리마켓, ‘하마마켓(하마터면 다-살 뻔했다)’이 진행된다. ‘겨울왕국’ 인기캐릭터 올라프 모양을 본 뜬 ‘올라프비누’, 크리스마스 트리 느낌으로 가볍게 연출하기 좋은 ‘플라워 비커’, 따뜻하고 포근한 컬러감의 ‘겨울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연말 모임에 빠질 수 없는 근사한 식사 메뉴도 준비돼 있다. 쇼핑몰 1층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는 ‘윈터 컬렉션’ 신메뉴를 출시해 ‘코코넛크림 아메리카노’ ‘토피넛라떼’ ‘고구마라떼’ 등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유기농 빵으로 인기인 ‘4.2베이커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대표 메뉴 ‘스톨렌’ ‘팡도르’ 특선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는 ‘맛’에 ‘멋’을 더하는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다양한 홈파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동춘175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며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로 유명한 ‘타파웨어’는 국내 최초 오프라인 직영점으로 동춘상회에 입점했다. 플레이팅의 강자, 테이블 웨어 브랜드 ‘오덴세’도 신규 입점했다. 오덴세는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자연스런 컬러와 디자인의 다양한 라인을 선보인다. 제품 구매 시 네트백을 증정한다.

동춘상회는 오는 7일 ‘홈파티 레시피’ 테마의 타파웨어 쿠킹클래스를 비롯해 12월 매주 토요일마다 전통주 체험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초청 클래스를 계획하고 있다.

이 밖에도 동춘175에는 삶에 소소한 행복을 더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팝업 스토어가 들어선다. 12월 ‘The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핸드메이드 소품, 패션 잡화, 성인/키즈 액세서리류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