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피부유산균 젤과 크림 캡슐로 15일 동안 7가지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프로바이오틱 ‘캡슐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양한 유산균 성분을 농축한 쫀쫀한 영양젤 속에 부드러운 부스팅 크림 캡슐이 들어 있는 독특한 형태의 스페셜 토탈케어 크림이다. 일회용 팩에 최적의 비율로 담긴 젤 속의 캡슐을 으깨어 혼합하는 순간 바이옴 컨트롤이 활성화되면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손상 방지는 물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특히 자체 개발 성분인 9가지 프로∙프리바이오틱스의 복합체 바이옴 컨트롤이 1개입 기준 약 64만7000ppm고함량으로 함유돼 효능을 극대화했다.

2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과 치밀도, 탄력과 피부톤, 눈가 주름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 검사 결과 피부자극 0%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5000원(2mlx15팩)이며 더뷰티풀 팩터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원 상당의 ‘캡슐크림’ 체험 키트(3개입)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5종 샘플까지 함께 무료 배송된다.

또한 체험 키트 구매 후 오는 18일까지 구매 후기를 남기면 더뷰티풀 팩터 공식 온라인몰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베스트 후기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JJ지고트 모바일 상품권(10명)과 8만4000원 상당의 수분보습케어 3종세트(10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사진=더뷰티풀 팩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