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늘(5일) 전국 350여 개 매장을 통해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한정 출시한다.

‘짬뽕순두부 도시락’은 연말연시 모임이 많은 겨울에 속을 달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줄 해장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먹는 순두부찌개를 화끈한 불 맛 짬뽕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순두부와 진한 닭뼈 육수에 홍합, 다시마 등의 해산물을 통째로 넣고 이를 깊고 풍부한 불맛으로 잡은 짬뽕 국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가격은 8200원이며 오는 31일까지 본아이에프의 모바일 주문 앱 ‘본오더’ 이용 시 첫 주문에 한해 3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짬뽕순두부 도시락’ 구매자에게 루꼴라 씨앗이 담긴 ‘착한용기에코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본도시락의 친환경 용기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키트로, 남은 도시락 용기에 배양토를 채우고 키트 속 그린 스푼을 꽂아 충분히 물을 주면 7~10일 후 루꼴라 싹이 자라 나만의 작은 텃밭을 가꿀 수 있다.

한편 본도시락은 지난 2014년부터 합성 수지제를 30% 줄여 ‘환경표지인증’을 받은 전용 친환경 용기를 개발 및 사용해 연간 약 250톤의 플라스틱을 줄여왔다. 더불어 포장 용기뿐만 아니라 포장 봉투, 슬리브 등 모든 포장재를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하는 ‘에코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