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시청자들 앞에 화려하게 공유됐다.

사진=SBS

4일 첫 방송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톸’)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화제의 인물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집중도 높은 일대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기존의 스튜디오 토크쇼와는 달리 게스트와 관련된 현장에서 나누는 자연스럽고 리얼한 토크, 순발력이 돋보이는 코믹한 시추에이션 토크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첫 번째 게스트로 ’도깨비’에서 찰떡 호흡을 맞춘 절친 배우 공유가 출연했다.

첫 방송이라는 부담을 떨치고 이동욱은 많은 방청객 앞에서도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며 토크를 이끌어 갔다. 공유 또한 절친 이동욱 옆에서 금세 분위기에 적응하며 숨겨뒀던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자신을 자랑하는 플렉스 코너에서 최고의 웃음을 이끌어 냈다. 공유는 “최근 광고한 맥주가 이미 여름에 올해 목표치를 넘어섰다. 1초에 10병씩 팔린다”라고 자랑을 늘어내며 방청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첫 방송된 ‘욱톸’은 최고 시청률 8.4%(가구 기준), 마케팅 주요 타깃인 20-49세(이하 닐슨, 서울, 수도권 기준) 시청률도 최고 3.7%까지 치솟았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공유가 이동욱 몰래 생일 케이크를 전달하는 순간이었다.

사진=SBS

공유는 화장실에 가는 척하면서 이동욱 생일 케이크를 준비했으나 그에게 우연히 발견되어 깜짝 파티는 실패로 돌아갔다. 이어 둘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고 공유는 “남자끼리 이런 것은 처음 해본다”라며 쑥스러워 했다. 또한 이동욱에게 데뷔 20주년을 축하하면서 “오래도 해 드셨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첫 방송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시작 전부터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를 반영하듯 공유가 출연한 ‘욱톸’은 가구 시청률 5.3%, 20-49세 시청률 2.6%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