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건조하고 예민한 겨울 피부, 자극 달래는 민감진정템 4선

기온이 영하권에 접어들며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됐다. 겨울철은 차가워진 바람과 건조한 대기, 난방 기기 사용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 등으로 피부가 자극받고 민감해지기 쉽다. 게다가 날이 추워지면서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처럼 매 순간 자극 받는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서는 진정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제품을 사용해 피부 민감도를 낮추고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예민한 겨울 피부 달래는 민감진정템을 소개한다. 

사진=아벤느, 더마토리

# 닦토로 자극피부 진정시키기...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 

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민감 진정 토너다. 흔들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풍부한 실리카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며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민감도를 낮춰준다.

단 8가지 성분만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가 98% 함유돼 맑고 깨끗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평소에는 화장솜에 덜어 피부결을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하고 진정이 필요한 날에는 화장솜에 적셔서 스킨 팩처럼 활용할 수도 있다. 

한편, ‘핑크토너’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진 아벤느의 ‘젠틀 토닝 로션’은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스킨/토너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이를 기념해 12월 한달 간 ‘젠틀 토닝 로션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 건조한 U존을 위한 응급처치...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은 탁월한 진정 효과의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붙이는 진정 패드다.

더마 거즈와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거즈의 멸균 2중구조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자작나무 수액 등의 성분을 추가해 피부에 더 빠른 진정과 수분감을 선사한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졌을 때나 메이크업 전 건조한 볼, U존 등에 사용하면 빠른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사진=유세린, 더마비

# 데일리 리페어 크림...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유세린의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데일리 리페어 크림으로 촉촉한 크림 제형이 속 건조를 잡아주면서도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포뮬러로 제작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시간 만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국내 인체적용시험에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외부 자극으로 손상 받은 부위 또는 에스테틱 관리 후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며, 피부가 민감해진 상태에서는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단독으로 사용하면 좋다.

 

# 바디 각질 잠재우기...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크림’

더마비의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크림’은 깊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한 저자극 무향 바디크림이다.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 피부 친화 진정·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한편, 아르니카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 완료,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색소, 에탄올, 향료 무첨가)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잠들기 전 따뜻한 물로 샤워한 직후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도와 진정&보습 효과를 배로 느낄 수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스포트라이트’ 버닝썬 해결사 윤총경, 빙산의 일각? 검은 거래의 진실은 icon‘겨울왕국2’ 돌풍...팝소켓, 콜라보 신상 ‘팝그립’ 완판 열기 icon심재철, 한국당 원내대표 경선 출마 선언 "의원들 방패·총알받이 되겠다" icon조여정, 위태로운 일상→폭발하는 욕망까지 ‘60분’ 순삭 icon센텔리안24, 2019 베스트상품 연말결산...최대 84% 할인 icon한국언론학회, 방탄소년단 K팝 컬쳐 주제로 세미나...아미 탄생 조명 icon봉준호·이병헌 감독·장성규, '디렉터스컷 어워즈' 소개 영상 공개...12월 12일 개최 icon방탄소년단-박나래-손흥민, ‘소비주역’ Z세대가 열광하는 셀럽 icon피부를 지켜라...머리→발끝 탱탱한 ‘탄력케어’ 제안 icon데이식스 원필 "'6시 내고향' 출연 행복한 시간...할아버지도 좋아하셨을 것" icon매드포갈릭, 신비로운 색감 ‘매드 오로라 에디션' 한정 출시 icon‘미스터트롯’ 장윤정, 제2의 송가인 벌써 발굴? “내 원픽” 참가자는 icon연말 선물로 제격,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 선캐쳐까지 휘황찬란 icon900만 돌파 '겨울왕국2', 관람만족도 200% 보장 포인트 #성장 #가을 #OST icon‘초콜릿’ 하지원 “윤계상, 내 고민 털어놓을 정도로 잘 통해” icon김재중, 亞투어 서울 콘서트...멜론-인터파크 티켓서 예매 icon'라스트 크리스마스', 조지 마이클 히트곡 퍼레이드...OST 발매 (ft.웸!) icon‘검사내전’ 정려원 “FM 차명주, 자대고 그은 것 같은 직각형 캐릭터” icon'캣츠', '레미제라블' 평행이론?...뮤지컬 대작 공통분모 눈길 icon헤이즈, '2019 MAMA' 3관왕 영예...'믿듣' 아티스트 저력 입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