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매드 오로라 겨울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홀로그램 카드 홀더와 쇼퍼백으로 구성된 ‘매드 오로라 에디션’ 한정판 MD 2종을 출시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은 지난달 형형색색의 빛이 한곳에 모여 환상적인 빛을 내는 ‘오로라’를 콘셉트로 겨울 시즌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맛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매드포갈릭은 겨울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비로운 오로라 감성을 담은 카드 홀더와 쇼퍼백으로 구성된 ‘매드 오로라 에디션’ MD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매드 오로라 에디션’은 이번 겨울 시즌 오로라 콘셉트에 맞추어 신비감과 화려함을 자아내는 특별한 ‘홀로그램’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소재 특성상 내구성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자연광을 받을 시에는 움직임에 따라 퍼지는 오색 찬란한 빛깔이 몽환적 느낌을 극대화한다. 카드 홀더와 쇼퍼백 앞면에는 매드포갈릭의 레터링을 입혀 트렌디한 감성을 자아낸다.

‘매드 오로라 에디션’은 12월 5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매드 오로라 카드 홀더’는 광화문D타워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며 ‘매드 오로라 쇼퍼백’은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드포갈릭 멤버십 회원에게는 40%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