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초콜릿’ 하지원 “윤계상, 내 고민 털어놓을 정도로 잘 통해”

하지원이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는 힐링 감성으로 돌아왔다.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연출 이형민/극본 이경희/제작 드라마하우스, JYP 픽쳐스)이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으로 돌아온 하지원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소한 디테일까지 완벽한 싱크로율로 문차영에 녹아든 하지원의 인터뷰는 본격적으로 펼쳐질 ‘초콜릿’의 ‘힐링 마법’을 기대케 한다.

‘초콜릿’은 첫 방송부터 차원이 다른 감성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휴먼 멜로의 정수를 선보였다. 시청자들의 호평도 뜨거웠다. 이에 지난 30일 방송된 2회가 전국 4.4%, 수도권 5.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이 6.0%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캐릭터에 그 누구보다 깊이 빠져있는 하지원은 ‘초콜릿’을 “제목처럼 달콤하기도 하고, 위로가 되고 따뜻해지는, 힐링이 되는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대본을 읽었을 때 가슴에 단비가 내렸다. 마음이 안 것 같았다. 초콜릿 시놉 중에 ‘누군가에게 밥상을 차려주는 것은 단순히 음식이 아니라 위로와 따뜻함을 주는 기적이 되는 음식’이라는 표현이 있는데, 그게 마음을 움직였다. 눈물이 많이 났다”라고 전했다.

또 극중 ‘문차영’과 자신의 싱크로율에 대해 “문차영과 하지원은 ‘초콜릿’을 너무 좋아한다는 점이 가장 닮았다. ‘초콜릿이 밥이냐’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힘들 때 기쁠 때, 중요한 촬영을 앞뒀을 때나 자기 전에 초콜릿을 먹는다”라고 말했다.

하지원은 촬영 전부터 이탈리안, 베이킹 등을 연습했다고. 요리하는 공간이 궁금해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보조로 투입돼 실제 영업시간에 파스타도 만들어봤다는 이야기에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아울러 윤계상과의 시너지에 대해 “윤계상은 웃음이 많고, 솔직하고, 되게 착한 사람 같았다. 촬영장에서 늘 나를 웃게 해줬다. 정말 매일매일, 매 순간. 그래서 촬영하는 순간순간이 재밌고, 가끔은 내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을 정도로 이야기가 잘 통했다”고 신뢰를 나타내며 “마지막 날에는 눈만 봐도 눈물이 날 정도로 문차영과 이강에 빠져서 찍었던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결이 다른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초콜릿’의 본격적인 이야기는 이제부터다. 하지원은 “한 편 한 편 보실 때마다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 때문에 시청자들께서 살이 찌실 수도 있다.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회마다 등장한다. 그래서 음식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는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이어 “‘초콜릿’은 심장이 한 2도 정도 올라갈 만큼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올겨울, 여러분들을 더 따뜻하게 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초콜릿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3회는 내일(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900만 돌파 '겨울왕국2', 관람만족도 200% 보장 포인트 #성장 #가을 #OST icon‘미스터트롯’ 장윤정, 제2의 송가인 벌써 발굴? “내 원픽” 참가자는 icon엔제리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사전예약 진행 icon데이식스 원필 "'6시 내고향' 출연 행복한 시간...할아버지도 좋아하셨을 것" icon매드포갈릭, 신비로운 한정판 MD '매드 오로라 에디션' 출시 icon‘스포트라이트’ 버닝썬 해결사 윤총경, 빙산의 일각? 검은 거래의 진실은 icon연말 선물로 제격, 클라뷰 '홀리데이 에디션' 선캐쳐까지 휘황찬란 icon‘겨울왕국2’ 돌풍...팝소켓, 콜라보 신상 ‘팝그립’ 완판 열기 icon심재철, 한국당 원내대표 경선 출마 선언 "의원들 방패·총알받이 되겠다" icon조여정, 위태로운 일상→폭발하는 욕망까지 ‘60분’ 순삭 icon센텔리안24, 2019 베스트상품 연말결산...최대 84% 할인 icon한국언론학회, 방탄소년단 K팝 컬쳐 주제로 세미나...아미 탄생 조명 icon봉준호·이병헌 감독·장성규, '디렉터스컷 어워즈' 소개 영상 공개...12월 12일 개최 icon방탄소년단-박나래-손흥민, ‘소비주역’ Z세대가 열광하는 셀럽 icon건조하고 예민한 겨울 피부, 자극 달래는 민감진정템 4선 icon피부를 지켜라...머리→발끝 탱탱한 ‘탄력케어’ 제안 icon이스트팩X아더에러, 트랜스폼 'Go Everywhere' 컬렉션 공개 icon100% 림킴 스타일, 첫 라이브 온스테이지 무대 오늘(5일) 공개 icon김재중, 亞투어 서울 콘서트...멜론-인터파크 티켓서 예매 iconLG전자, 2020년형 '그램' 예약판매 내일(6일) 시작...사은품 풍성 icon'라스트 크리스마스', 조지 마이클 히트곡 퍼레이드...OST 발매 (ft.웸!) icon‘검사내전’ 정려원 “FM 차명주, 자대고 그은 것 같은 직각형 캐릭터” icon'캣츠', '레미제라블' 평행이론?...뮤지컬 대작 공통분모 눈길 icon'보이스퀸' 죽음의 조 등판, 탈락자 2명 향방은? 눈물펑펑 반전 주목 icon헤이즈, '2019 MAMA' 3관왕 영예...'믿듣' 아티스트 저력 입증 icon강지환, '성폭행 혐의' 1심 징역 2년6개월·집행유예 3년 선고...法 "유죄 인정" icon레이캅코리아, ‘레이캅 퍼펙트’ 홈쇼핑...첫방송 특별할인가 판매 icon김재환, 미니 2집 '모먼트' 재킷이미지 2종 공개...겨울男 감성 발산 icon허정민, 故 차인하 애도 "가족들 눈물보니 마음 아파...넌 정말 멋진 배우" icon박지훈 '360', 아이튠즈 앨범차트 7개국 1위...글로벌 '슈스' 입증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