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 20년대 재즈에이지 완벽 재현

영국 역사상 가장 롱런하는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가 국내 라이선스 초연의 개막을 앞두고 작품의 배경인 1920년 미국의 ‘재즈 시대’를 재현한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마스트엔터테인먼트

미국 작가 F. 스콧 피츠제럴드의 고전 소설 '위대한 개츠비'의 제이 개츠비, 데이지 뷰캐넌, 닉 캐러웨이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캐릭터들이 한국 배우들의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제1차 세계대전 이후 급격한 사회 변화를 겪으며 재즈가 유행했던 1920년대 미국 사회의 물질주의와 황금만능주의를 반영한 화려한 의상과 생동감 있는 모습을 한 컷에 담아냈다.

제이 개츠비 역의 박정복과 강상준은 클래식한 턱시도를 갖춰 입고 하얀색 보타이로 세련미를 더했다. 깔끔한 웨이브를 포인트로 한 리젠트 헤어 스타일은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해 데이지와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는 여유로운 백만장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데이지 뷰캐넌 역의 김사라와 이서영은 실크 소재의 이브닝 드레스와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청순하면서 우아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두 사람은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개츠비의 마음을 사로잡은 데이지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실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준다.

사진=마스트엔터테인먼트

닉 캐러웨이 역의 마현진과 이기현은 브라운과 카키색 계열의 수트를 입고 극을 이끌어가는 내레이터답게 차분하면서 온화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상반되게 네이비 계열의 수트를 차려입은 톰 뷰캐넌 역의 이종석은 차가운 눈빛과 당당한 표정으로 항상 자신감 넘치는 재력가를 표현했다. 개츠비의 약국과 바를 도맡아 운영하는 조지 윌슨 역의 박성광은 브라운 계열의 멜빵 바지와 베레모를 매치해 친근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 홍륜희는 프릴로 장식된 화이트 의상에 터번을 매치해 도도하고 스타일리시한 조던 베이커를, 장향희와 정해은은 홀터 드레스, 헤어밴드, 화려한 액세서리로 꾸며 쾌락을 즐기는 머틀 윌슨을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로지 역의 김찬휘는 네이비와 브라운 계열의 의상과 페도라로 멋을 냈고, 루실 역의 이지은은 단발머리, 민소매 드레스와 깃털로 만들어진 헤어밴드로 1920년대 여성들의 플래퍼 패션을 재현했다.

사진=마스트엔터테인먼트

'위대한 개츠비'는 무대와 객석의 구분 없이 관객과 배우가 직접 소통하며 현장성과 즉흥성을 추구하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제이 개츠비의 대저택 파티에 초대된 관객들은 1920년대로 돌아가 배우들과 함께 찰스턴 댄스를 추고, 재즈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캐릭터들을 따라 ‘개츠비 맨션’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적극적이고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는 오는 21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개츠비맨션(그레뱅 뮤지엄 2층)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강지환, '성폭행 혐의' 1심 징역 2년6개월·집행유예 3년 선고...法 "유죄 인정" icon레이캅코리아, ‘레이캅 퍼펙트’ 홈쇼핑...첫방송 특별할인가 판매 icon헤이즈, '2019 MAMA' 3관왕 영예...'믿듣' 아티스트 저력 입증 icon'캣츠', '레미제라블' 평행이론?...뮤지컬 대작 공통분모 눈길 icon'보이스퀸' 죽음의 조 등판, 탈락자 2명 향방은? 눈물펑펑 반전 주목 icon‘검사내전’ 정려원 “FM 차명주, 자대고 그은 것 같은 직각형 캐릭터” icon'라스트 크리스마스', 조지 마이클 히트곡 퍼레이드...OST 발매 (ft.왬!) icon김재중 亞투어 서울 콘서트, 오늘(5일) 8시 티켓오픈 '예매전쟁' iconLG전자, 2020년형 '그램' 예약판매 내일(6일) 시작...사은품 풍성 icon김재환, 미니 2집 '모먼트' 재킷이미지 2종 공개...겨울男 감성 발산 icon보아 미니앨범 ‘Starry Night’, 11일 공개 "발라드 타이틀곡은 처음" icon허정민, 故 차인하 애도 "가족들 눈물보니 마음 아파...넌 정말 멋진 배우" icon박지훈 '360', 아이튠즈 앨범차트 7개국 1위...글로벌 '슈스' 입증 icon추미애, 조국 후임 법무부장관 내정...文 '추다르크' 검찰개혁 예고 icon'편스토랑' 이영자, '우리 밀' 新메뉴 공개...이원일 "동업하시죠" 극찬 icon탑텐키즈, '내 생애 첫 기부' 리기프트 캠페인 진행 icon민감성 피부고민 타파, '파데프리(Free)' 도와줄 톤업크림 PICK4 icon김재환 MLB 도전, 두산 KBO 포스팅 공시 요청 "기회 온 것만으로 감사" icon'김기현 첩보' 송병기 울산부시장, 오늘(5일) 오후 공식입장 표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