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와 옥션이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며 싱글족들의 시선을 붙들고 있다.

GS25는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혼밥, 혼술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KT와 손잡고 GS25 도시락을 한 달에 한 번, 무료(4000포인트 차감)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KT는 한 달에 한 번 VIP 멤버십 가입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VIP초이스’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6월까지 편의점 GS25 에서 도시락을 한 달에 한 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KT VIP고객이 KT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매달 한 번 GS25 도시락을 선택하면, 4000포인트가 차감되면서 도시락을 예약주문 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로 전송된다.

 

옥션은 1인 가구 전문관 ‘A.SINGLE’를 신규 오픈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A.SINGLE 전문관은 싱글족 확산 및 지난 해 옥션 브랜드 캠페인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 옥션’의 호응에 힘입어 마련됐다. 당시 캠페인은 혼술, 혼행, 혼놀 등 싱글족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프로모션 진행으로 주목 받았다.  

A.SINGLE에서는 싱글족을 위한 상품 추천은 물론 싱글라이프에 필요한 식품, 리빙, 가구, 생활서비스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추천 상품인 ‘햇반 컵반(6개)’은 29%할인된 1만1900원에 판매한다. 싱글족의 안전을 지켜줄 CCTV 모형은 2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홈스토리생활의 ‘통돌이 세탁기 분해청소’ 서비스는 6만500원에 선보인다. 

상품 추천과 함께 24시간 무인택배함 서비스 ‘스마일박스’, 배송 서비스인 ‘스마트배송’ 등 싱글족이 알아두면 유용한 옥션의 서비스도 소개한다. 관련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A.SINGLE 검색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