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장조사업체 칸타가 발표한 ‘2019 아시아 뷰티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아시아 뷰티 시장의 주요 트렌드 중 하나로 자연스럽게 광채가 난다는 의미의 ‘내추럴 글로우’을 꼽았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멋을 의미하는 ‘꾸안꾸’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날 정도로 메이크업에서도 두꺼운 커버력보다는 피부결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고 세련된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올해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 자연스럽게 광채나는 세련된 피부 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 주목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표현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DPC의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는 가벼운 피부 커버 뿐만 아니라 75% 함량의 아쿠아 드롭 제형의 화이트 에센스가 포함되어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전달한다. 화이트 에센스에는 피부 보습과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워터와 우유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다. 

메쉬망을 적용해 사용시 용량 조절이 용이하며 미세한 입자의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돕는다. 퍼프는 5중 펌핑 에어 퍼프로 기존 퍼프에 비해 발림성과 밀착력, 펌핑감을 더해 매끈하고 볼륨감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자연스럽지만 건강해 보이는 생기 있는 입술 표현에는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립 밤이 제격이다.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여 입술을 보호하는 효과를 준다.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나스만의 고보습 오일 성분과 모노이 하이드레이팅 콤플렉스로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에프터글로우 립 밤의 색상은 총 6가지다.

내추럴 글로우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아이 메이크업이나 눈썹을 또렷하게 강조하기 보다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에서 선보인 12가지 컬러의 섀도우 팔레트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자연스러운 브라운 계열의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