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을 아직 준비못한 '조카바보'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사진=쁘띠엘린 제공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의 스포츠 완구 브랜드 스마트라이크에서 12월 선물의 달을 맞아 크리스마스 완구대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제품인 트램폴린 구매 시 볼풀을 100개를 추가 증정한다. 증정되는 볼풀은 기존 볼풀에서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한 파스텔톤의 컬러감이다. 

스마트라이크의 트램폴린은 안전바를 탈부착할 수 있으며 뒤집어 볼 풀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3 in 1 제품으로 활동량이 적어지는 겨울철 실내 완구로 제격이다. 트램폴린으로 사용 시 최대 25kg까지 사용이 가능해 남·여아 모두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볼풀공은 커버와 함께 더욱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라이크에서는 트램폴린 뿐만 아니라, T스쿠터도 인기 상품이다. T스쿠터는 탈부착 가능한 안장이 있어 붕붕카와 킥보드의 2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는 2 in 1 제품이다. 또한 스마트라이크의 T스쿠터는 브레이크가 달려있어 유아부터 키즈까지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개별 판매되는 헬멧과 보호대를 함께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마트라이크의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