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도 끝났고 이제 화장품은 사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부담이라면? 올리브영에서 하는 원데이원 브랜드 행사를 찾아보자

사진=올리브영 제공

제니하우스 탑 뷰티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온라인 원데이원 브랜드 행사 중 7일에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원데이원 브랜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행사로 행사 기간 중 하루에 1개 브랜드가 소개된다. 브랜드 제품별 추가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품목인 뉴 울트라 핏 세럼 쿠션 패키지(본품+리필+퍼프 2개)와 제니하우스 아티스트가 피부 톤 별로 추천하는 색조 제품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부 톤은 웜톤, 미디엄톤, 쿨톤 3가지 타입으로 나누어 각 톤 별로 어울리는 립스틱과 섀도우를 각각 매칭하였으며 여기에 제니하우스 미니 시폰 클렌징폼(30ml)을 추가로 구성하였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데이인 7일 단 하루 동안에는 행사 품목인 쿠션 패키지를 추가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당일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 제니하우스 살롱(청담힐 or 프리모) 헤어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