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직접 말문을 연다.

5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각종 논란에 휩싸였던 젝스키스 출신의 가수 강성훈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

강성훈은 그간 자신의 팬클럽 ‘후니월드’ 회원들의 기부금 횡령 및 사기, 아이돌 외모 비하 논란, 대만 팬미팅 취소 등 각종 논란에 휘말려왔다. 그러나 그간 수많은 인터뷰 요청에도 응하지 않았다.

이에 ‘섹션TV’를 통해 “말로만 해명하기보다는 객관적인 법적 판결 이후 직접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강성훈은 지난해 9월 대만 팬미팅을 일방적으로 취소하며 주최 측에 피소당한 바 있다. 그는 "당시 비자를 발급받지 못해 취소되었다"며 “주최 측이 팬미팅을 기획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지 않았던 것”이라 밝혔다. 이어 티켓 비용을 환불받지 못한 팬들에 대해서는 아직 수사가 진행 중이라며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강성훈은 팬 선물 중고 판매 논란에 대해 “스타일리스트가 팬 선물인지 모르고 처분한 것”이라 해명했다. 이어 과거 청담동 트럭 사건, 후배 아이돌 외모 비하 논란에 대해서는 “제 자신이 너무 실망스럽다”, “상처받으신 분들에게 사과드린다”며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각종 논란의 중심이 됐던 강성훈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전했을지 오늘 밤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