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의 JTBC ‘슈가맨3’ 출연 여부에 연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달 29일 JTBC ‘슈가맨3’ 첫 방송이 태사자, 최연제의 출연으로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CJ ENM E&M 측이 공개한 2019년 11월 25일 ~ 2019년 12월 1일 콘텐츠 영향력지수(CPI)에 따르면 ‘슈가맨3’는 첫주 방송과 함께 비드라마 부문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KBS

2회차 방송을 앞두고 ‘슈가맨3’ 애청자들 사이에서는 양준일 출연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주 재석팀 슈가맨은 90년대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댄스 가수로 알려졌다. 유재석은 “여러 방송국에서 애타게 찾던 분이다. 그 누구도 행적을 찾지 못했는데 우리가 해냈다”며 슈가맨을 소개했다.

또 슈가맨의 정체가 최근 온라인에서 ‘시대를 앞서간 천재’ ‘시간 여행자’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화제가 된 주인공으로 알려지며 양준일에 이목이 집중된 것.

양준일은 최근 유튜브에서 8090년대 음악을 다시 듣는 온라인 탑골공원 문화가 번지며 화제가 됐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을 연상하게 하는 미모는 물론, 시대를 앞서간 패션과 헤어스타일 그리고 음악이 눈길을 끈 것. 때문에 여러 방송에서 양준일을 섭외하려는 시도를 해왔다.

그러나 양준일이 가족들과 함께 미국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지며 사실상 방송출연이 어려운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슈가맨3’이 그간 놀라운 섭외력을 보여준만큼 화제의 인물 양준일을 다시 소환할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