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쌍바처럼 두 개로 나눠서 쓸 수 있는 화장품이 출시됐다.

사진=닥터자르트 제공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는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로 폭발적인 인기로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특히 시카페어 크림은 출시 이후 지난 10월까지 국내외 기준 약 113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해 이를 높이로 환산했을 때 백두산 높이 60배보다 더 많이 판매된 화제의 제품으로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수상한 바 있다.

이렇듯 글로벌 대세로 인기몰인 중인 ‘시카페어’를 필두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연말 시즌을 맞아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한정판 ‘쌍쌍 기프트’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이번 ‘쌍쌍 기프트’는 시카페어 라인 인기 제품 2종을 둘이 각각 나눠 갖는 재미를 더한 이색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카페어 크림’과 함께 간편한 활용성을 자랑하는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를 함께 구성해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가 나눠 쓸 수 있도록 하나의 패키지에 제품 두 개로 각각 뜯어 쓸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위트 있는 연말 선물로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시카페어의 주 성분이자 일명 호랑이풀로 널리 알려져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내는 ‘시카 호랑이’와 레트로 감성을 담은 레터링을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기존 시카페어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특별함을 더했다. 

연말을 맞아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 시카페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홀리데이 한정판 에디션 ‘쌍쌍 기프트’는 올해 연말까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