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이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 

먼저 ‘반짝이는 것‘은 언제나 옳다. 스톤헨지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출시했다. 입체감 있는 물방울 펜던트 중앙에 1부 다이아몬드를 정교하게 세팅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화보 속 전지현처럼 미니멀한 블랙 드레스에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포멀한 느낌은 물론, 은은한 광채와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행운을 의미하는 ‘럭키 유’ 주얼리, 실용적이면서 모던한 시계 컬렉션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진해 있다. 

연령대를 불문하고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던힐의 ‘2019 INFINITY 기프트 에디션’을 추천한다. 연말 시즌을 맞아 던힐이 선보인 이번 기프트 에디션은 사진작가 플로렌스 헨리, 조각가 앤서니 잼스 등 예술가들의 몰입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

자연의 무한한 본성을 다중 거울을 통한 시각 비주얼로 더욱 눈길을 끈다. 메탈 색감은 계절별 메탈릭 팔레트를 재구성한 컬러를 액체 안료로 활용해 탄생했고 섬세한 래커 코팅과 보호 코팅으로 마무리했다. 던힐 컬렉션의 시그니처 가죽 제품부터 신발,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H&M도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에는 특별히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라힘 스털링과 그의 가족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연말 파티 룩부터 겨울 시즌 데일리룩까지, 여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여성, 남성 컬렉션은 물론, 키즈웨어로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H&M은 오는 15일까지 국내에서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자사 제품을 활용해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반려동물 등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한 순간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제주 신라 호텔 숙박권 및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H&M 기프트 카드 100만원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롱한 ‘홀리데이 컬렉션’ 뷰티 제품도 놓칠 수 없다. 아워글래스는 이번 시즌을 위해 ‘2019 홀리데이 고스트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기존의 골드 톤 대신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실버 컬러의 패키지로 제작돼 특별하다.

파우더, 브론저, 하이라이터 등 6종을 조합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 ‘앰비언트 라이팅 에디트’와 베스트 컬러 3가지를 모은 글리터 아이섀도우 세트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와 블러쉬 팔레트 ‘앰비언트 라이팅 블러쉬 쿼드’, 고발색 새틴 립스틱 ‘컨페션 립스틱 듀오’로 구성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