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가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77세 시니어 모델 최순화를 발탁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안다르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모두의 레깅스’ 요가 스토리를 공개했다.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취지의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메시지가 담긴 ‘모두의 레깅스’ 캠페인은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안다르

이번 캠페인 주인공은 일흔이 넘은 고령의 나이에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모델 최순화다. 영상 속 최순화의 모습은 패션 페스티벌 런웨이에 도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최순화의 실제 모습을 반영해 더 큰 감동을 주고 있다.

‘하고 싶은 일을 만나는 것이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할 수 있는 몸을 만드는 것은 언제든 할 수 있다’라는 카피와 함께 한치의 흔들림 없는 요가 동작을 선보이는 최순화의 모습은 캠페인이 전하는 여성들의 강인한 면모를 여과없이 드러낸다. 

안다르가 지난 9월부터 공개한 ‘모두의 레깅스’ 브랜드 캠페인은 더욱 다양해지는 여성들의 포지션과 모습을 영상으로 그려내며 그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는 ‘모두의 레깅스’ 캠페인은 축구, 댄스, 라이딩, 요가를 즐기며 일상생활속에서 도전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부각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었다.

사진=안다르

이번 캠페인에서 안다르는 ‘activity of the day’ ‘andar of the day’ ’#myaotd’라는 캠페인 해시태그로 일상 속 모든 활동에서 연령이나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안다르 제품과 함께 하며 자신을 더 사랑하고, 더 많이 성취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번 ‘요가 스토리’ 편을 통해 2030세대를 넘어 시니어 연령층의 자신감 넘치는 여성상을 보여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