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온에서 12월 2일부터 월정액 영화 서비스 최초로 레전드 판타지 시리즈인 ‘해리 포터’ 시리즈 VOD 전편 공개를 기념해 초특급 경품을 증정하는 빅 이벤트가 진행 예정이다.

J. K. 롤링의 베스트셀러 소설 원작인 ‘해리 포터’ 시리즈는 1편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최종회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까지 약 10년에 걸쳐 총 8편의 영화로 제작되었다. 최종회가 개봉한 지 약 10년이 지났으나 아직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전드 판타지 블록버스터이다. 캐치온에서는 월정액 ‘해리 포터’ 시리즈 VOD 전편 공개와 함께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에서 제공하는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 및 ‘해리 포터’ 스튜디오 투어 입장권 등 초특급 경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굿즈 사냥’ 이벤트를 진행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지난 12월 2일 ‘해리 포터’ 시리즈 VOD 전편 공개와 함께 캐치온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에서 릴레이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퀴즈를 맞추면 ‘해리 포터’ 시리즈를 테마로 한 레고, 파자마, 달력, 키링, 여권 지갑 등 소장 가치 200%의 ‘해리 포터’ 특별 굿즈 및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리 포터’ 본방 사수 이벤트 및 1월 초에는 진정한 ‘해리 포터’ 팬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 ‘해리 포터 퀴즈 대회’를 개최한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될 ‘해리 포터 퀴즈 대회’에서는 영퀴 대회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해리 포터’ 팬들을 위한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빅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캐치온 TV 채널, 어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특히 ‘해리 포터 퀴즈 대회’ 영예의 1등에게는 유럽 최고의 항공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제공하는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과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워너브라더스 해리 포터 스튜디오 투어’ 입장권을 지급하는 마법 같은 역대급 경품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원작 도서 세트, 스페셜 굿즈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해리 포터’ 전편 VOD 공개와 실제 촬영 현장 로케이션을 그대로 구현한 스튜디오 방문 기회 및 다양한 굿즈까지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 개최 등 캐치온과 함께 올겨울 ‘해리 포터’가 선사할 즐거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