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갑고 건조한 날씨 탓에 겨울철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이 고객 감사의 달을 맞아 전국 3개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앙코르 오픈한다.

지난 4월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친 후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더해 다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12월2~8일)과 현대백화점 목동점(9~15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9~15일)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기간 한정 혜택도 적용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30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53만원의 할인 혜택에 더해 ‘베니아 안면 앰플’이 증정된다.

또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특별 체험행사도 이뤄진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은 2주간 제품을 사용한 뒤 불만족 시 무상 환불이 가능하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뒤 구매를 확정할 수 있어 평소 LED 마스크 사용감과 효과가 궁금했던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 수준의 뷰티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한국피부과학 연구원을 통해 35~60세 여성들을 대상으로 4주간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참여자 대부분이 엘리닉을 사용한 뒤 피부 수분, 탄력, 밝기 개선 효과를 체험했다고 답변했다. 두피 각질, 두피 유분 개선 효과를 체험했다는 결과도 얻은 바 있다.

사진=엘리닉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