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스펫샵이 오는 31일까지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유모차’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펫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댕냥이클럽’에 가입한 후 반려견·묘가 포함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사진에는 응모자의 반려견·묘를 포함해 총 2마리 이상의 강아지나 고양이가 함께 있어야 하며 응모자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경품은 30일간 고객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총 53명에게 증정한다. 최다 득표자에게는 반려동물 유모차(1명)를, 득표수 2위에게는 반려동물 드라이기(2명)를, 3위에게는 몰리스펫샵 기프티콘 1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투표는 이마트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투표한 고객평가단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당선 결과는 오는 1월 10일 발표하며 당선자에게 개별 연락 후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 콘테스트는 펫팸족 1000만 시대인 만큼 분리불안, 공격성 등 부정적인 반려동물 이슈 또한 증가함에 따라 몰리스펫샵이 반려견·묘 사회성 증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 활동이다.

한편 몰리스펫샵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댕냥이클럽’ 첫 가입 시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10~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릴레이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댕냥이클럽’은 지난 10월 론칭 후 2개월 만에 등록자수 1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이마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