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김민규가 신규 뷰티 예능 '핑크페스타'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김민규는 MBC Music에서 12월 중 방송 예정인 Beauty Trend Show '핑크페스타'에 MC로 참여, 예능 새싹으로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김민규가 출연하는 Beauty Trend Show '핑크페스타'는 김종국, 고준희부터 광희, 쿤(WayV)이 MC 군단으로 참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조합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트렌드의 선구자이자 초강력 마케터인 왕홍(중국 파워 인플루언서)이 함께 전 세계에 K-Beauty를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김민규는 Beauty Trend Show '핑크페스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 그동안 팬미팅부터 광고, 화보 등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왔던 김민규가 신규 뷰티 예능 Beauty Trend Show '핑크페스타'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민규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을 통해 우월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팬덤을 구축했다. 최종 데뷔 멤버에 이름을 올리지는 못했으나 단독 팬미팅 개최, 각종 화보 촬영과 광고 모델 발탁 등으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핑크페스타'는 12월 중 MBC Musi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젤리피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