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MBX(구 미미박스)가 2020년 미국 세포라와 두 번째 공동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한다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 및 브랜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MBX는 국내 유일한 세포라의 공동개발 파트너사, 지난 2018년 9월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에 론칭한 색조 브랜드 ‘카자(Kaja)’의 성공에 힘 입어 K-뷰티의 미국 현지화 및 글로벌화를 위해 두 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적인 면을 내포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개될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는 카자와 마찬가지로 MBX의 기술력과 세포라의 고객 및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지향적인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성을 내포한다. 모든 제품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로서 전 제품에서 동물 테스트를 배제한다. 또한 용기 및 패키지 역시 환경 친화적 소재를 사용할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 개발에 대한 양사의 협업은 현재 시작 단계로 최대한 K-뷰티를 보여줄 수 있는 한국 고유의 원료를 활용할 예정이다.
앞서 MBX는 ‘데이터를 활용해 다음 세대를 위한 브랜드를 만들자’라는 미션으로 세포라와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해 5개월 만에 K-뷰티의 최신 기술을 도입한 50여 개의 제품을 브랜드 ‘카자’를 통해 선보였다. 세포라의 고객 및 구매 데이터와 MBX의 데이터 활용 기술이 만나 출시된 제품들은 미국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카자를 미국 내 가장 빨리 성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만들었다.
특히 카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로 인정 받아 모든 제품이 평균 평점 4.5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미국 현지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아이섀도의 경우 제품 출시 9개월만인 지난 6월 전체 카테고리 1등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 '시동' 박정민X정해인, 티격태격 찐 우정 케미 발산...캐릭터 영상 공개
- 박봄, 산다라박과 10일 새 듀엣곡 '첫눈' 발매..다시 뭉친 2ne1
- '파바로티' OST 발매, '하이 C의 제왕' 전성기부터 말년까지 모두 구성
- VDL,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 "보는 순간 숨멎"...뉴이스트 JR, 주얼리 화보로 커버 장식
- '캣츠' 옥주현, 7일 'Memory' 영상 공개→9일 '굿모닝FM' 출격...커버송 라이브 예고
- 정찬성, 'UFN 부산' 오르테가 대체 에드가 상대...美언론 "합의 완료"
- 정승환 "제 음악 아껴주는 모든분들에 감사, 덕분에 노래할 수 있었다" 1위 소감
- '개훌륭' 강형욱, 분리불안 순돌이 보호자에 분노 폭발...긴장감 UP
- ‘RUN’ 지성-강기영-황희-이태선, 진짜 달리는 예능? 색다른 재미
- 오퀴즈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더 비싼 퓨어썸 주방용은? 정답 공개
- 브레빌, 고급 커피를 집서 먹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 '싸패다' 박성훈, 명품 수트핏+하트 헤어로 완성한 '워너비 이사패션'
- ‘복면가왕’ 여자친구-우주소녀-모모랜드, 걸그룹 복면가수 등판?
- 드롭탑, 150명에게 뮤지컬·연극 티켓 선물...'컬처탑' 응모하자
- 숀 '웨이 백 홈', 스포티파이서 1억 스트리밍 돌파...40주 연속 차트 인
- '쥬만지' 드웨인 존슨→카렌 길런, 방탄소년단·韓팬♥...한글패치 완료까지
- 스케쳐스, 편안함을 불러주세요...1500만원 규모의 CM송 공모전 개최
- LG트윈스, KBO 선정 '마케팅상' 수상...10개 구단 유일 100만 관중
- 엠넷 측 "'프듀' 전 시리즈 조작논란, 공소장 확인 후 입장낼 것"(공식)
- 공차, 2초에 하나씩 팔리는 인기 탓?...‘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조기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