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미미박스X세포라,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카자 인기 잇는다

뷰티 브랜드 MBX(구 미미박스)가 2020년 미국 세포라와 두 번째 공동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한다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 및 브랜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MBX는 국내 유일한 세포라의 공동개발 파트너사, 지난 2018년 9월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에 론칭한 색조 브랜드 ‘카자(Kaja)’의 성공에 힘 입어 K-뷰티의 미국 현지화 및 글로벌화를 위해 두 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적인 면을 내포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개될 예정이다.

사진=MBX, 세포라 로고

신규 브랜드는 카자와 마찬가지로 MBX의 기술력과 세포라의 고객 및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지향적인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성을 내포한다. 모든 제품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로서 전 제품에서 동물 테스트를 배제한다. 또한 용기 및 패키지 역시 환경 친화적 소재를 사용할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 개발에 대한 양사의 협업은 현재 시작 단계로 최대한 K-뷰티를 보여줄 수 있는 한국 고유의 원료를 활용할 예정이다.

앞서 MBX는 ‘데이터를 활용해 다음 세대를 위한 브랜드를 만들자’라는 미션으로 세포라와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해 5개월 만에 K-뷰티의 최신 기술을 도입한 50여 개의 제품을 브랜드 ‘카자’를 통해 선보였다. 세포라의 고객 및 구매 데이터와 MBX의 데이터 활용 기술이 만나 출시된 제품들은 미국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카자를 미국 내 가장 빨리 성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만들었다.

특히 카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로 인정 받아 모든 제품이 평균 평점 4.5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미국 현지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아이섀도의 경우 제품 출시 9개월만인 지난 6월 전체 카테고리 1등을 기록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시동' 박정민X정해인, 티격태격 찐 우정 케미 발산...캐릭터 영상 공개 icon박봄, 산다라박과 10일 새 듀엣곡 '첫눈' 발매..다시 뭉친 2ne1 icon'파바로티' OST 발매, '하이 C의 제왕' 전성기부터 말년까지 모두 구성 iconVDL,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icon"보는 순간 숨멎"...뉴이스트 JR, 주얼리 화보로 커버 장식 icon'캣츠' 옥주현, 7일 'Memory' 영상 공개→9일 '굿모닝FM' 출격...커버송 라이브 예고 icon정찬성, 'UFN 부산' 오르테가 대체 에드가 상대...美언론 "합의 완료" icon정승환 "제 음악 아껴주는 모든분들에 감사, 덕분에 노래할 수 있었다" 1위 소감 icon'개훌륭' 강형욱, 분리불안 순돌이 보호자에 분노 폭발...긴장감 UP icon‘RUN’ 지성-강기영-황희-이태선, 진짜 달리는 예능? 색다른 재미 icon오퀴즈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더 비싼 퓨어썸 주방용은? 정답 공개 icon브레빌, 고급 커피를 집서 먹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icon'싸패다' 박성훈, 명품 수트핏+하트 헤어로 완성한 '워너비 이사패션' icon‘복면가왕’ 여자친구-우주소녀-모모랜드, 걸그룹 복면가수 등판? icon드롭탑, 150명에게 뮤지컬·연극 티켓 선물...'컬처탑' 응모하자 icon숀 '웨이 백 홈', 스포티파이서 1억 스트리밍 돌파...40주 연속 차트 인 icon'쥬만지' 드웨인 존슨→카렌 길런, 방탄소년단·韓팬♥...한글패치 완료까지 icon스케쳐스, 편안함을 불러주세요...1500만원 규모의 CM송 공모전 개최 iconLG트윈스, KBO 선정 '마케팅상' 수상...10개 구단 유일 100만 관중 icon엠넷 측 "'프듀' 전 시리즈 조작논란, 공소장 확인 후 입장낼 것"(공식) icon공차, 2초에 하나씩 팔리는 인기 탓?...‘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조기 종료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